하나카드 MULTI Global 모바일카드 혜택 및 발급 방법

하나카드에서 제공하는 MULTI Global 모바일카드에 대한 혜택과 연회비 및 발급 신청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카드의 MULTI Global 모바일카드는 국내나 해외 어디서나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카드 상품입니다.

항목연회비
국내 전용12,000
VISA12,000

연회비 청구 기준은 카드 발급일이 속한 카드 이용기간의 첫 결제일에 청구되며, 카드발급 시점을 기준으로 1년 단위로 청구됩니다.

MULTI Global 모바일카드 혜택

  • 하나머니 적립 서비스

국내외 전 가맹점 0.8%(적립한도 없음)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데, 페이결제 이용시 1.0%(적립한도 없음) 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페이결제는 ‘하나원큐페이/삼성페이/네이버페이/쿠페이/LG페이/L페이/카카오페이/SSG페이/페이코’에 카드를 등록하여 결제하는 건에 한합니다.

항목적립률
항공(대한항공/아시아나/에어부산/에어서울/진에어/제주항공)2.0%
숙박(아고다/익스피디아/호텔스닷컴)2.0%
면세점(롯데/신라/신세계/현대백화점 면세점)3.0%
액티비티(KLOOK)4.0%

여행(항공 / 숙박 / 면세점 / 액티비티)은 월 통합 5만 하나머니 적립 한도로 제공되며, 해외 가맹점으로 승인시 ‘전가맹점’ 서비스 0.8% 적립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 인천공항 라운지 본인 무료 입장

제1여객터미널(스카이허브/마티나)과 제2여객터미널(마티나/SPC/라운지L) 월 1회 및 연 2회 제공됩니다.

인천공항 라운지 본인 무료 입장 혜택은 지난달 국내외 사용실적 30만 이상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대상 라운지 안내데스크에 당일 탑승권과 여권 및 하나원큐페이 앱 내 해당 카드를 제시 후 입장할 수 있습니다.

  • 해외가맹점 결제시 국제 브랜드 수수료 면제

지난달 실적 및 이용횟수에 관계없이 해외가맹점 결제시 국제 브랜드 수수료(1.1%) 면제 혜택을 제공합니다.

단, 해외 온라인 사이트 거래시 국내 가맹점(국내 전자지급결제대행사를 통한 결제 등)으로 결제되는 경우에는 해외 이용금액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MULTI Global 모바일카드 발급 방법

하나카드-MULTI-카드-발급-신청-위치

하나카드의 MULTI Global 모바일카드를 발급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하나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 카드안내 > MULTI 카드’ 항목을 통해 ‘MULTI Global 모바일카드’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QR로 카드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QR코드 스캔 후 하나카드의 MULTI Global 모바일카드 발급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