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NH내가 Green 초록세상예금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농협은행에서 제공하는 NH내가 Green 초록세상예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은행의 NH내가 Green 초록세상예금은 생활 속 금융거래를 통해 우대혜택 및 친환경 활동을 실천하는 정기예금입니다.

농협은행의 NH내가 Green 초록세상예금은 개인을 대상으로 1인 1계좌에 한하여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NH내가 Green 초록세상예금 가입 조건

농협은행의 NH내가 Green 초록세상예금 가입 기간은 1년 이상 3년 이하 월 단위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정기예금(큰만족실세예금)인 농협은행의 NH내가 Green 초록세상예금 가입 금액은 300만 이상입니다.

가입기간만기 일시지급식 이율(금리)월 이자지급식 이율(금리)
12개월 이상 24개월 미만1.85%1.75%
24개월 이상 36개월 미만1.90%1.80%
36개월2.15%2.05%
  • 우대금리
    • 친환경 서약 우대 온실가스 줄이기 실천 서약서 제출 연 0.1%
    • 제로페이퍼 통장 미발급 연 0.1%
    • 제로페이퍼 손하나로인증 서비스 등록 연 0.1%
    • ESG콜라보 적금과 예금 동시 보유 연 0.1%

NH내가 Green 초록세상예금은 우대조건을 충족하고 만기 해지시 기본 이자율에 가산하여 최대 연 0.4% 우대이자율을 적용합니다.

거치식예금인 농협은행의 NH내가 Green 초록세상예금 이자지급방법은 만기 일시지급식과 월 이자지급식이 있습니다.

예금자보호를 받으며, 비과세 종합저축이 가능한 NH내가 Green 초록세상예금은 무통장 거래가 가능합니다.

또한 만기 해지를 포함하여 총 3회까지 분할해지가 가능한데, 분할해지는 해지 후 잔액이 300만 이상인 경우에만 가능하고 분할해지 금액은 중도해지금리가 적용됩니다.

단, 농협은행의 NH내가 Green 초록세상예금은 재예치 및 추가 적립, 자동이체, 양도는 불가합니다.

계좌에 압류나 가압류, 질권설정 등이 등록될 경우 원금 및 이자 지급이 제한되고 예금잔액증명서 발급 당일에는 잔액 변동이 불가합니다.

NH내가 Green 초록세상예금 가입 방법

농협은행-금융상품몰-위치

농협은행의 NH내가 Green 초록세상예금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농협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농협은행 홈페이지 메뉴에서 ‘금융상품몰 > 농협은행’으로 들어가, 메뉴에서 ‘예금 > 목돈굴리기(예금)’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NH내가 Green 초록세상예금’을 선택하시고 ‘가입하기’ 버튼을 통해 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NH내가 Green 초록세상예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농협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