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NH삼성페이 서비스 이용 조건 및 방법

농협은행에서 제공하는 NH삼성페이 서비스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이용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NH농협 삼성페이 서비스는 농협 현금카드를 삼성페이 앱에 탑재하여 ATM 출금 및 온라인 직불결제수단으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NH농협 삼성페이

농협은행의 삼성페이 서비스는 삼성페이 앱이 탑재된 삼성 스마트폰을 보유하며, 본인명의로 통신사 등록이 된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등록 가능한 카드는 농협 현금카드를 발급받은 개인 고객이며, 현금카드는 탑재 신용 및 체크카드를 포함합니다.

NH농협 삼성페이 서비스는 삼성페이 앱을 통해 본인인증 후 농협 현금카드를 등록할 수 있으며, 1회 및 1일 50만(출금/결제 합산) 이용 한도가 있습니다.

1인 1앱, 1앱 1캐 카드만 등록할 수 있으며, 6자리 거래 비밀번호 또는 지문 인증을 통해 거래 승인(인증)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거래 비밀번호 3회 오류 시에는 거래가 제한되고 단말기 변경 또는 앱 삭제, 카드 삭제 시 거래가 제한됩니다.

등록 방법

삼성페이 앱을 실행하신 다음, 계좌등록을 선택 후 NH농협을 선택하여 등록을 원하는 카드(현금카드 및 신용/체크카드 포함)를 촬영합니다.

이후 약관 동의 및 카드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통신사 인증 후 거래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서명을 등록하시면 완료됩니다.

출금 방법

삼성페이 앱을 실행하신 다음, 출금할 카드를 선택 후 ‘인출 및 조회’ 버튼을 눌러 카드 비밀번호 4자리를 입력합니다.

원하시는 출금액 및 권종의 매수를 입력 및 선택하시고 영수증 출력 여부 선택 후 거래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제 자동화기기에서 출금을 진행하시면 되는데, 자동화기기 화면 하단에 위치한 ‘현금카드앱(삼성페이)’를 선택합니다.

이후 기기 오른쪽 상판에 표시된 RF/NFC 영역에 스마트폰을 접촉하시면 현금 출금이 완료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