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일반 신용대출’ 한도와 금리는?

NH농협생명에서 제공하는 ‘일반 신용대출’ 상품에 대한 한도 및 금리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NH농협생명의 일반 신용대출은 농협생명 보험고객 및 일반고객을 대상으로 신용도에 따라 대출받는 상품입니다.

즉, NH농협생명 보험 고객 또는 직장인 일반고객을 대상으로, 재직기간 1년 이상인 개인이라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NH농협생명 ‘일반 신용대출’

항목조건
대출 한도100만 ~ 10,000만
대출 금리최저 연 5.08%
상환 방법 및 대출기간– 일시상환 : 1년 이내
– 원(리)금 균등할부 상환 : 5년 이내

채무자의 신용도에 따라 금리가 차등 적용되고 거래 실적에 따라 금리 우대 혜택을 제공합니다.

만기 일시상환은 대출기간 동안 이자만 매월 납부하고 만기에 대출금을 모두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원금 균등할부 상환은 대출원금을 대출 개월수만큼 균등하게 분할하고 이자를 더하여 매월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원리금 균등할부 상환은 대출 원금과 이자의 합계금액을 대출기간 동안 균등하게 분할하여 매월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신청 방법

NH농협생명의 일반 신용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우선, NH농협생명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NH농협생명 홈페이지 메뉴에서 ‘대출상품안내 > 신용대출 > 일반신용대출’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상담신청’ 버튼을 통해 상담 후 대출 신청을 진행하거나, ‘1644-2244’를 통해 상담 후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시 실명확인증표와 재직확인서류, 2개년 소득확인서류 등 서류 제출이 필요합니다.

참고로 대면 대출 상품으로, NH농협생명 지역총국 및 내맘같은 고객센터에 내방하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 가능 금액은 타 금융기관의 대출 규모와 고객의 소득에 따라 달라질 수 있고 신용관리대상정보 등록 및 NH농협생명 대출심사 기준에 따라 대출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일반 신용대출’ 상품에 대한 유의 사항 등은 NH농협생명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또는 대출금, 납부대금 등)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