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NU후불하이패스 혜택 및 발급 방법

우리카드에서 제공하는 NU 후불하이패스 카드 상품에 대한 혜택과 연회비 및 발급 신청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카드의 NU 후불하이패스는 고속도로 하이패스 구간 전용 카드로, 연회비는 아래 표와 같습니다.

구분연회비
BC2,000

우리카드의 NU 후불하이패스 카드 연회비는 개인 및 가족카드 모두 2,000입니다.

NU 후불하이패스

우리카드의 NU 후불하이패스는 차량용 단말기(OBU)에 삽입하여 사용하는 하이패스 전용 카드로 고속도로 통행료 결제로만 이용 가능합니다.

또한 톨게이트 근무자에게 통행권과 함께 카드를 제출하거나, 카드 판독기에 터치하면 결제됩니다.

참고로 NU 후불하이패스 카드는 일반 가맹점에서는 마그네틱 또는 IC카드 결제가 불가합니다.

  • 평일 출퇴근 시간대 통행료 20~50% 할인

우리카드의 NU 후불하이패스는 평일 출퇴근 시간대 통행료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데, 고속도로 구간 및 할인 적용에 대한 사항은 한국도로공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NU 후불하이패스 발급 방법

우리카드-NU카드-발급-신청-위치

우리카드의 NU 후불하이패스 카드를 발급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우리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 카드안내 > NU(New&Unique)’ 항목을 통해 ‘NU 후불하이패스’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카드신청’ 버튼을 통해 우리카드의 NU 후불하이패스 카드 발급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