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NU Nature 카드 혜택 및 발급 방법

우리카드에서 제공하는 NU Nature 카드 상품에 대한 혜택과 연회비 및 발급 신청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카드의 NU Nature 카드는 친환경 서비스 이용과 동시에 글로벌 식림산업에 기여하는데, 연회비는 아래 표와 같습니다.

구분연회비
BC12,000
MasterCard12,000

가족카드 연회비는 청구하지 않고 연회비는 카드 발급 시점을 기준으로 1년 단위로 청구됩니다.

NU Nature 카드 혜택

구분전월실적 30만 이상전월실적 60만 이상전월실적 90만 이상
친환경 생활4,000P8,000P12,000P
디지털 생활7,000P14,000P21,000P
간편결제4,000P8,000P12,000P
통합 월 적립한도15,000P30,000P45,000P

참고로 ‘친환경 생활 포인트 / 디지털 생활 포인트’ 적립 서비스는 간편결제로 승인된 매출은 적립에서 제외됩니다.

  • 친환경 생활 포인트 적립
구분대상
전기차 충전 60% 적립EV-Infra / 테슬라 슈퍼차저
대중교통(버스/지하철) 10% 적립시내버스 및 지하철 후불교통 이용금액
공유모빌리티 10% 적립쏘카 / 그린카 / 카카오T바이크

전기차 충전 및 공유모빌리티의 경우 해당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앱)을 통해 충전 결제한 건에 한하여 적립됩니다.

대중교통의 경우 명세서에 교통-버스, 교통-지하철로 표시되는 매출에 한하며, 고속버스/시외버스/공항버스/공항철도(직통열차) 이용금액은 적립에서 제외입니다.

  • 디지털 생활 포인트 적립
구분대상
스트리밍 10% 적립유튜브 프리미엄 / 넷플릭스
전자책 10% 적립밀리의 서재
커피 10% 적립스타벅스 사이렌오더

스트리밍 및 전자책의 경우 공식 홈페이지(앱)을 통해 직접 신청한 정기 결제 건에 한하여 적립(1회성 일반 결제건 등은 적립 제외)됩니다.

커피의 경우 스타벅스 공식 앱을 통한 사이렌오더 결제 건에 한하며, 스타벅스카드 구매 및 충전, 백화점 및 대형할인점 내 매장이나 미군부대 등 임대매장 결제건은 적립 제외입니다.

  • 간편결제 포인트 적립

주요 간편결제(우리페이 / 삼성페이 / 네이버페이 / 카카오페이) 1.6% 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주요 간편결제에 본 카드를 등록하여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결제시 적립되고 간편결제와 타 서비스 매출이 중복되는 경우, 간편결제 포인트 적립 서비스로 적용됩니다.

  • 기부 프로그램

우리카드와 MasterCard가 고객이 이용한 국내 이용금액의 0.2%를 글로벌 식림산업에 후원합니다.

NU Nature 카드 발급 방법

우리카드의 NU Nature 카드를 발급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우리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 카드안내 > 신용카드’ 항목을 통해 ‘NU Nature’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카드신청’ 버튼을 통해 우리카드의 NU Nature 카드 발급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