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NU Uniq Point 혜택 및 발급 방법

우리카드에서 제공하는 NU Uniq Point 카드에 대한 혜택과 연회비 및 발급 신청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카드의 NU Uniq Point 카드는 나를 위한 유니크한 선택으로, 연회비는 아래 표와 같습니다.

항목연회비
BC20,000
MasterCard20,000

가족카드 연회비는 청구하지 않고 연회비는 카드 발급 시점을 기준으로 1년 단위로 청구됩니다.

NU Uniq Point 카드 혜택

구분전월실적 30만 이상전월실적 60만 이상전월실적 120만 이상
BASIC적립한도 없음적립한도 없음적립한도 없음
LIFE / STYLE / UNIQ LIFE-STYLE적립한도 1.5만점적립한도 3만점적립한도 5만점

LIFE-STYLE과 UNIQ LIFE-STYLE 서비스는 전월 국내가맹점 이용실적 30만 이상시 제공되며, 통합 월 적립한도 내 적립됩니다.

  • BASIC 적립

BASIC 국내 가맹점 0.5% 적립되는데, 국내 어디서나 이용한 일시불+할부 이용금액에 대해 0.5%가 적립됩니다.

전월 실적 조건 및 적립 한도가 없는데, LIFE-STYLE 및 PLUS 적립 대상 가맹점은 제외입니다.

  • LIFE-STYLE 적립

S, T, Y, L, E 가맹점에서 이용한 일시불+할부 이용금액에 대해 2.0% 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항목가맹점
Shopping쿠팡 / G마켓 / 11번가 / 해외
Travel대중교통 / 택시 / 전기차
Yummy커피 / 배달의민족 / B마트 / 쿠팡이츠 / 마켓컬리(컬리패스)
Life아파트관리비 / 가스 및 전기요금 / 4대보험
Enjoy넷플릭스 / 유튜브 프리미엄 / 멜론
  • UNIQ LIFE-STYLE 한번 더 적립

S, T, Y, L, E 영역 중 가장 많이 이용한 영역에 대하여 적립된 포인트를 한번 더 적립해 드립니다.

가장 많이 이용한 1개 영역 선정 기준은 당월 이용금액 기준이고 적립 포인트는 이용월 기준 익월 15일에 적립됩니다.

  • PLUS 리터당 60점 적립

S-OIL과 현대오일뱅크 주유 및 충전시 리터(L)당 60점 적립 혜택을 전월 국내 가맹점 이용실적 30만 이상시 제공합니다.

휘발유와 경유, LPG 모두 적립되고 결제 건당 적립 대상 금액 최대 10만, 월 적립 대상 금액 최대 20만입니다.

NU Uniq Point 카드 발급 방법

우리카드의 NU Uniq Point 카드를 발급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우리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 카드안내 > 신용카드’ 항목을 통해 ‘NU Uniq Point’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카드신청’ 버튼을 통해 우리카드의 NU Uniq Point 카드 발급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