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정기적금’ 특징과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은?

SBI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정기적금’ 상품에 대한 특징부터 가입 조건 및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높은 이자를 지급하는 적립식 예금, 목돈 마련을 위해 일정한 기간 동안 일정 금액을 적립하는 적금 상품입니다.

SBI저축은행의 정기적금은 ‘개인 / 개인사업자 / 법인사업자’를 대상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SBI저축은행 ‘정기적금’

항목조건
가입 기간6개월 ~ 36개월
가입 금액10,000원 ~ 제한없음
이자지급방법만기 일시지급식
이율(금리)정기적금 고시이율

인터넷/스마트뱅킹을 통해 가입시 0.1% 우대금리를 제공하고 SBI Family 멤버스 최초 가입 당일 적금 가입에 한해 1인 평생 1계좌 0.1%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SBI Family 우대금리의 경우 기존 우대금리 외에 멤버십 가입시 추가 제공되며, 해지 후 재가입은 불가합니다.

예금자보호를 받고 비과세 종합저축이 가능한 정기적금은 질권설정이 가능하며, 잔액 90% 이내로 예적금담보대출이 가능합니다.

SBI저축은행의 정기적금은 별도 연계 및 제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고 자동 재예치 및 분할 해지가 불가합니다.

계좌에 압류나 가압류, 질권설정 등이 등록될 경우 원금 및 이자 지급이 제한되고 예금잔액증명서 발급 당일 잔액 변동이 불가합니다.

가입 방법

SBI저축은행의 정기적금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SBI저축은행 홈페이지 메뉴에서 ‘상품공시 > 예적금상품 > 적립식예적금’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정기적금’을 선택하시고 ‘인터넷 가입’ 버튼을 통해 가입 신청을 진행하거나, 모바일뱅킹 및 영업점 방문을 통해 가입할 수도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기적금’ 상품에 대한 유의 사항 등은 SBI저축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