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The ACE BLUE LABEL 다양한 혜택

신한카드에서 제공하는 The ACE BLUE LABEL 카드에 대한 다양한 혜택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lay your ACE CARD인 신한카드의 더 에이스 블루 라벨은 Gift Option 서비스와 리워드, 생활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더 에이스 블루 라벨 혜택

  • Gift Option 서비스

기프트 옵션 서비스는 매년 1회 아래 항목 가운데, 한가지를 선택하여 이용하실 수 있고 미사용건에 대해서는 소급 신청이 불가합니다.

항목내용
호텔특급 호텔 멤버십 서비스
항공동반자 무료 항공권 서비스
여행해외 호텔 서비스

기프트 옵션 서비스는 발급 2차년도부터 연회비 납부 및 전년도 카드 일시불, 할부 이용금액 600만 이상시 제공됩니다.

모든 서비스는 타카드, 쿠폰 및 기타 우대 서비스 등과 중복 적용되지 않고 유효기간이 경과한 이용권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환불되지 않고 타인 양도가 불가합니다.

  • 리워드

더 에이스 블루 라벨 카드는 스카이패스, 아시아나클럽 중 선택하여 선택하신 항공사의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스카이패스의 경우 1,500당 1마일리지가 적립되고 아시아나클럽의 경우 1,000당 1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또한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이 가능한데,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은 아래와 같이 특별적립과 보너스적립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항목서비스 제공 기준
마이신한포인트 1% 적립국내 특급호텔/해외/면세점 업종/골프 업종 이용금액에 한하여 적립
마이신한포인트 3% 적립GS칼텍스 주유 이용금액에 한하여 적립(이용금액 기준 월 30만까지 적립되며, LPG 이용금액은 제외)
보너스 적립(분기별 25,000포인트 적립)분기당 일시불, 할부 이용금액 1,000만 이상 이용시 보너스 포인트 적립
  • Premium Box

프리미엄 박스 서비스는 더 에이스 블루 라벨 카드로 결제시 제공되며, 통합 월 1회/연 3회에 한하여 선택 가능합니다.

항목내용
클럽 라운지 ACCESS 서비스호텔 서비스 제공 객실 예약시 클럽 라운지 서비스 제공
호텔 스파 10만 할인서비스 제공 호텔 스파에서 20만 이상 이용시 10만 할인 서비스 제공
골프공 1더즌 증정골프공 1더즌(12구) 무료 증정 서비스 제공

아난티 남해의 경우 35평형 객실 예약시 45평으로 업그레이드 서비스(사우나 이용권 포함)가 제공되며, 클럽 라운지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생활 서비스

의료 업종 이용시 10% 결제일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데, 할인액 기준 월 3만, 연 20만까지 제공됩니다.

그리고 폴바셋 무료 음료 서비스가 월 1회(2잔), 연 최대 12회(24잔)까지 무료 제공됩니다.

  • 레저 서비스

전세계 900여개 공항 VIP라운지 무료 이용이 가능한 Priority Pass 카드가 무료로 제공되는데, UPI Diamond 카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또한 JDC 면세점 할인 서비스 제공되는데, 이용금액의 8%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할인 한도가 차등 적용됩니다.

그리고 국내 제휴 골프장(제주 포함) 부킹 무료 상담 및 예약 대행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라이프스타일 Desk 서비스

더 에이스 블루 라벨 고객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맞춤 서비스 및 해외 의료지원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항목내용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서비스고객 개인별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맞춤 정보 제공 및 예약 대행
해외 의료 지원 서비스24시간 전화 의료상담, 현지 의료기관 안내, 현지 병원 예약 및 통역 지원, 입원 중 발생한 의료비 지불보증 및 의료 모니터링, 응급의료 이송절차 지원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