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Z ontact 혜택 및 발급 방법

현대카드에서 제공하는 Z ontact 카드 상품에 대한 혜택과 연회비 및 발급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의 Z ontact 카드는 방구석용 구간 반복 할인카드로, 연회비는 아래 표와 같습니다.

구분연회비
VISA10,000
MasterCard10,000
AMEX10,000
국내전용10,000

카드 연회비는 카드 발급시 선청구되고 보유 카드별로 청구 되며, 기본 연회비는 발급 초년도의 경우 해지 시에도 반환되지 않습니다.

Z ontact 카드 혜택

구분대상 가맹점
온라인 간편결제/배달 앱 10% 할인– 온라인 간편결제 : 네이버페이 / 쿠페이 / 카카오페이 / 스마일페이 / 삼성페이 / SK페이 / SSGPAY

– 배달앱 : 배달의민족 / 요기요 / 쿠팡이츠
온라인쇼핑 월 멤버십 70% 할인네이버플러스 멤버십 / 쿠팡 로켓와우 / 마켓컬리 컬리패스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 30% 할인디즈니+ / 넷플릭스 / 유튜브 프리미엄 왓챠 / 멜론 / 지니 / 리디북스
커피전문점 스마트오더 50% 할인스타벅스 / 투썸플레이스 / 이디야 스마트오더

그 외에도 모든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하고 AMEX 이용시 AMEX 브랜드 Selects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금융 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과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 이용이 가능합니다.

Z ontact 카드 발급

현대카드의 Z ontact 카드를 발급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현대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 카드 안내 신청 > 카드 신청’ 항목을 통해 ‘Z ontact’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발급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는데, 현재 신규 회원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