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에서 제공하는 24시간 무상 긴급출동 서비스에 대한 혜택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쉐보레는 신차 출고일 기준 5년 동안 전국 24시간 무상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차량 고장으로 주행이 어려운 경우 쉐보레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즉시 출동하여 조치해 드립니다.
쉐보레 24시간 무상 긴급출동
2016년 1월 이후 신차 출고 차량인 경우 5년 동안 무상 긴급출동 서비스가 제공되는데, 다마스와 라보는 무제한 제공됩니다.
시동 불능시 점검 및 조치해 드리는데, 보증 수리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수리비 및 견인비가 무료입니다.
그리고 대상 차량에 한하여 배터리(12v) 방전시 점프 시동, 도어 잠김 해제, 타이어 펑크수리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긴급출동 서비스 제외 항목
- SUV 등 일부 차종의 타이어 교체와 비상 급유
- 자동차 전용도로/고속도로 등의 갓길 작업
특별한 혜택
쉐보레는 파손차량 ‘무상 견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긴급출동 서비스센터에 연락하여 파손차량 수리시 제공됩니다.
쉐보레 서비스센터에서는 파손차량 수리시 순정 부품 사용 및 정비 품질에 대한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최신의 장비를 갖춘 시설에 전문 인력이 보험사 연락, 차량 입고 및 수리 등 차량관련 모든 서비스를 신속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타이어 무상 긴급수리
2018년 1월 1일부터 타이어 무상 긴급수리 서비스가 적용되는데, 적용 차종은 아래와 같습니다.
- 더 넥스트 스파크(2018년 1월 1일 이후 출고분)
- 더 뉴 스파크 / 더 뉴 아베오(2019년형)
- 더 뉴 트랙스(2019년형 이후 출고분)
- 이쿼녹스(2019년형 이후 출고분)
- 더 뉴 말리부 / 트레일블레이저
타이어 무상 긴급수리 서비스는 타이어를 5년 동안 횟수 제한 없이, 타이어 개수 관계 없이 무료로 수리해 드립니다.
단순한 타이어 펑크시 쉐보레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쉐보레 긴급출동 서비스를 통해 정비기사가 방문하여 편리하게 타이어를 수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