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휴대폰 전자서명 서비스 설치 및 이용 방법

경남은행에서 제공하는 휴대폰 전자서명 서비스에 대한 설치 방법과 이용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남은행의 휴대폰 전자서명 서비스는 경남은행 홈페이지 등에 필요한 인증서를 스마트폰에 저장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경남은행의 휴대폰 전자서명 서비스는 익스플로어 외 일부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경남은행 휴대폰 전자서명 설치 방법

경남은행의 휴대폰 전자서명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스마트폰에서 ‘모바싸인(MobiSign)’ 앱을 설치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자서명 이용 방법

로그인 화면에서 ‘공동인증서 로그인’을 선택한 다음, 모비싸인 서비스를 업데이트 합니다.

이후 통신사 선택 후 휴대폰 비밀번호 입력 및 확인을 진행한 다음, 모비싸인 앱에서 전자서명을 선택합니다.

PC 서명 요청을 확인하고 인증서를 선택한 다음, 비밀빈호를 입력하시면 전자서명이 완료됩니다.

이용 안내

경남은행의 휴대폰 전자서명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로, 휴대폰 이용 대금 청구서에 이용요금이 기재됩니다.

  • SKT / KT / LG U+ : 900/월(VAT 별도)
경남은행-인증센터-위치

보다 자세한 경남은행의 휴대폰 전자서명 서비스에 대한 내용은 위 링크를 통해 경남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우측 상단에 위치한 인증센터로 들어갑니다.

경남은행-휴대폰-전자서명-서비스-위치

경남은행 인증센터 메뉴에서 ‘기타 휴대폰 인증 서비스 > 휴대폰 전자서명 서비스’ 항목을 통해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