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 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한국투자 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부동산 담보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등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투자 저축은행의 부동산 담보대출은 아파트 외 일반주택, 근린시설, 오피스텔 빌딩, 공장, 대지, 전, 답, 임야 등을 담보로 합니다.

  • 일반주택 : 단독 / 다세대 / 다가구 / 연립 / 빌라 등

한국투자 부동산 담보대출 조건

한국투자 저축은행의 부동산 담보대출은 개인, 개인사업자, 법인 가운데, NICE 신용평점 355점 이상이면서 소득증빙이 가능한 자를 대상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부동산 유형 및 지역(투기지역/투기과열지역/그외지역)에 따라 차등 적용되기 때문에 사전 문의해야 합니다.

한국투자 저축은행의 부동산 담보대출 기간은 최대 5년까지이며, 이자부과시기는 대출 해당일 또는 응당일에 부과됩니다.

  • 대출 금리 : 연 4.5% ~ 13.0%

한국투자 저축은행의 부동산 담보대출 금리는 신용평점 및 내부 심사기준에 따라 결정되며, 대출 기한 전 상환할 경우 상환금액의 2% 이내 수수료가 발생됩니다.

상환 방법은 만기일시상환(매월 이자납입), 수시상환(종합통장대출), 원금균등분할상환, 원리금균등분할상환(원금일부상환+매월이자) 방식이 있습니다.

한국투자 부동산 담보대출 신청 방법

한국투자-저축은행-부동산-담보대출-신청-위치

한국투자 저축은행의 부동산 담보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한국투자 저축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대출상품 > 담보대출 > 부동산 담보대출’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곳에서 한국투자 저축은행의 부동산 담보대출 상담을 신청하거나,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대출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 시에는 재직증명서, 근로소득원천징수 영수증(or 소득금액증명원), 신분증 등 기타 대출 상담 시 필요서류 제출이 필요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