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스마트 창구 출금 서비스 이용 방법

국민은행에서 제공하는 스마트 창구 출금 서비스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이용 방법 등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은행의 스마트 창구 출금 서비스는 KB스타뱅킹을 통해 생성된 1회용 인증번호를 이용하여 영업점 창구에서 카드 및 통장 없이 출금거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KB스마트 창구 출금 이용 조건

국민은행의 스마트 창구 출금 서비스는 KB스타뱅킹 이용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개인사업자 및 임의단체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국민은행의 스마트 창구 출금 서비스는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 계좌를 대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전자금융제한계좌나 공동명의계좌, 가계당좌예금, 인터넷저축예금 등 일부 계좌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이용 방법

국민은행의 스마트 창구 출금 서비스는 KB스타뱅킹 앱에서 스마트 창구 출금 항목을 통해 출금할 계좌를 선택하여 인증번호를 받습니다.

이후 영업점에서 출금전표 작성 후 신분증과 함께 제시하시면 출금 시 인증번호(6자리)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스마트 창구 출금 인증번호는 인증번호 수신화면 하단에 안내된 제한시간 내 1회에 한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스마트 창구 출금 서비스 출금 한도는 제한이 없으며, 이용 중인 스마트 창구 출금 서비스 해제는 KB스타뱅킹 및 영업점에서 가능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