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 방법

일부 아파트를 제외한 전국 아파트 관리비를 대상으로 하는, 국민카드에서 제공하는 자동납부 서비스 가운데, 아파트 관리비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카드의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서비스는 기업카드, BC카드, 선불카드를 제외한 모든 KB국민카드로 자동납부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국민카드의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서비스는 납부 고객명과 카드 소유자가 달라도 신청이 가능하며, 1개의 카드로 2건 이상 신청이 가능합니다.

국민카드 아파트관리비 신청 방법

국민카드-아파트관리비-신청-위치

국민카드의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국민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다음, 메뉴에서 ‘서비스 > 생활대금납부 > 아파트관리비’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해당 위치는 위 사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아파트관리비 항목으로 들어가셨다면, ‘자동납부 신청’ 버튼을 통해 국민카드의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며, 이곳을 통해 신청 내역을 조회하거나, 변경 및 해제하실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아파트관리비 이용 안내

국민카드의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 전, 자동이체 및 타 카드사 자동납부 서비스 등을 이용중이라면, 이중 출금 및 연체를 방지하기 위해 기존 서비스 해지 후 신청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국민카드의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서비스 승인은 아파트관리비 납부 마감 7일(영업일 기준) 전까지 신청한 경우에는 해당 월부터 적용됩니다. 확정 안내 문자메시지에서 최초 납부월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사 예정일 경우에는 이사 전 자동납부 서비스 해지 후 아파트 관리사무소로 별도 납부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카드가 변경된 경우에는 연체 방지를 위해 변경된 카드로 자동납부 서비스가 이어지며, 원하지 않을 경우 국민카드 자동납부 전용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