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카드 휴대폰 메시지 서비스 이용 요금 및 신청 방법

농협카드에서 제공하는 휴대폰 메시지 서비스에 대한 기능과 이용 요금 및 신청 방법 등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카드의 휴대폰 메시지 서비스는 등록된 휴대전화번호로 카드별 이용 내역 및 누적 이용금액을 휴대폰 메시지(SMS, 카카오톡 등)로 보내드립니다.

휴대폰 메시지 서비스 이용 안내

농협카드의 휴대폰 메시지 서비스는 개인 회원(휴대폰을 보유한 채움카드 회원) 또는 본인카드, 가족카드 사용자를 대상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 회원의 경우 정상 카드가 아니거나, 정확한 휴대전화번호가 아닐 경우 휴대폰 메시지 서비스가 자동으로 해지될 수 있습니다.

가족카드는 본인회원이 휴대폰 메시지 서비스 이용 회원인 경우 신청이 가능하고 가족카드의 승인 서비스는 본인회원이 이용하고 있는 서비스와 동일한 것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요금

  • 월 300(포인트 결제 가능)

농협카드의 휴대폰 메시지 서비스는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분을 익월 또는 익익월 회원별 결제일에 카드이용대금에 포함하여 청구합니다.

카드 승인, 승인 취소, 승인 거절을 휴대폰 메시지로 1건 이상 수신한 경우 제일 먼저 사용된 카드로 월 이용료가 청구됩니다.

휴대폰 메시지 서비스 신청 방법

농협카드-휴대폰-메시지-서비스-신청-위치

농협카드의 휴대폰 메시지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농협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납부/편의 > 카드사용/신용정보알림 > 휴대폰메시지 서비스’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하단에 위치한 ‘휴대폰 메시지 서비스 신청’ 버튼을 누르신 다음, 농협카드에 로그인 후 이용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