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인터넷뱅킹 서비스 이용 방법

대구은행에서 제공하는 인터넷뱅킹 서비스 가입 및 이용 방법과 접속 비밀번호 관리 방법 등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구은행의 인터넷뱅킹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우선, 가까운 영업점에 아래 준비물을 지참하여 본인이 직접 방문해야 합니다.

  • 개인 : 본인 실명확인증표
  • 개인사업자 : 대표자 실명확인증표 / 사업자등록증 / 출금계좌용 통장 및 도장
  • 법인 : 대표이사 신분증 / 사업자등록증 / 법인인감증명서(최근 3개월 이내 발급) 및 법인인감도장 / 통장 및 통장도장

참고로 출금계좌를 독도입출형 통장으로 지정하시면 인터넷 송금 시에 수수료가 면제 또는 할인되는 등의 장점이 있습니다.

대구은행 인터넷뱅킹 이용 방법

대구은행 영업점을 통해 인터넷뱅킹 서비스 신청을 완료하셨다면, 이제 로그인에 필요한 인증서가 있어야 합니다. 인증서 발급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대구은행-인터넷뱅킹-로그인-위치

인증서까지 준비가 완료되었다면, 이제 위 링크를 통해 대구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우측에 위치한 ‘공동(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에는 대구은행의 인터넷뱅킹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는데, 원하시는 메뉴를 선택하여 업무를 인터넷에서 편리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접속 비밀번호 관리 방법

대구은행-인터넷뱅킹-접속-비밀번호-관리-방법

대구은행의 인터넷뱅킹 접속 비밀번호를 관리하기 위해서는 대구은행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서 ‘금융서비스 > 전자금융 > 인터넷뱅킹 > 접속비밀번호관리’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대구은행의 인터넷뱅킹 접속 비밀번호를 변경하거나, 접속 비밀번호 오입력을 초기화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접속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새로운 접속 비밀번호로 변경하실 수 있고 보안매체가 없는 경우 IM뱅크 앱에서 디지털 OTP 발급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