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도시가스요금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 및 해지 방법

깜박하기 쉬운 가스 요금 걱정없이 신경쓰지 않아도 알아서 척척, 롯데카드에서 제공하는 자동납부 서비스 가운데, 도시가스요금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카드의 도시가스요금 자동납부 서비스는 가정용(주택용), 일반용(업무용) 도시가스 요금을 개인 신용 및 체크카드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기프트 카드나 법인 카드, 통행료 전용은 신청이 불가하며, 카드 납부 대상은 도시가스 요금사 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 도시가스요금 신청 방법

롯데카드-자동납부-위치

롯데카드의 도시가스요금 자동납부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롯데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위 사진과 같이 메뉴에서 ‘라이프 > 요금납부 서비스 > 자동납부’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롯데카드-도시가스요금-신청-위치

롯데카드 자동납부 항목에서 ‘도시가스요금’을 선택하여 롯데카드의 도시가스요금 자동납부 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곳을 통해 신청한 롯데카드의 도시가스요금 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롯데카드 라이프앱이나 고객센터, 그리고 카드센터를 통해서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의 도시가스요금 자동납부 서비스 해지는 고객센터와 카드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이용 안내

롯데카드의 도시가스요금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 전 도시가스 고시저에 기재되어 있는 납부자 번호를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신청이 완료된 이후에는 신청 내역 조회의 ‘최초 승인 예정일’을 반드시 확인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신청한 달과 승인된 달이 다를 경우 도시가스 콜센터로 문의하여 요금 정산에 대한 안내를 받으셔야 됩니다.

만약, 롯데카드의 도시가스요금 자동납부를 신청한 카드가 정지되거나 교체 발급된 경우 도시가스요금 연체 방지를 위해 유효한 다른 신용카드로 자동 승계되어 납부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