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UBERSKY 카드 혜택 및 발급 방법

롯데카드에서 제공하는 UBERSKY 카드 상품에 대한 혜택과 연회비 및 발급 신청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카드의 UBERSKY 카드는 프리미엄의 정상을 향한 또 하나의 특권으로 ‘스카이패스 / 아시아나클럽’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항목연회비
Amex200,000
국내 전용195,000

롯데카드의 UBERSKY 카드에 대한 해당 카드의 연회비가 카드별로 청구되며, 하이패스 선택시 연회비가 추가됩니다.

UBERSKY 카드 혜택

  • 스페셜 기프트

신규 발급 회원에게 ‘롯데상품권카드 8만 / 10만 상당의 롯데호텔 상품권 / 롯데면세점 상품권 / 명품 바우처 / 골프용품’ 중 택 1 제공됩니다.

최초 발급월 기준으로 본인 회원에게 제공되며, 발급 후 12개월 내 10만 실적에 도달하고 연회비 정상 입금, 카드 및 회원상태 정상인 회원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대상자 확정 후 12개월 안에 신청해야 되며, 유효기간 연장은 불가합니다.

참고로 국내선 동반자 무료 왕복 항공권 서비스를 제공받으신 경우에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 적립

1,000당 1 AIR 마일이 적립되는데, 스카이패스형은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이고 아시아나클럽형은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클럽 마일리지입니다.

  • 프리미엄 서비스

대한항공 및 아시아나항공 국내선 동반자 무료 왕복 항공권이 연 1회 제공됩니다.

스카이허브 라운지 및 마티나(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라운지 무료입장이 본인 및 가족 합산 연 3회 제공됩니다.

인천공항 및 KTX VIP 의전 무료 혜택이 통합 연 1회 제공되고 건강검진 예약 및 상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그 외에도 해외특급호텔 2박 결제시 추가 1박 무료 숙박이 연 1회, 1박당 10만 상당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그리고 허츠 렌터카 회원 무료가입과 박준 뷰티랩 20% 할인, 박승철 헤어스투디오 15%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UBERSKY 발급 방법

롯데카드-프리미엄카드-발급-신청-위치

롯데카드의 위버스카이 카드를 발급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롯데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롯데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 카드신청 > 프리미엄 카드’ 항목을 통해 ‘UBERSKY’를 선택하여 스카이패스 및 아시아나클럽 중 원하시는 것을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카드신청’ 버튼을 통해 롯데카드의 위버스카이 카드 발급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