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앱 특징 및 제공 서비스 안내

르노코리아에서 제공하는 공식 앱에 대한 특징 및 제공 서비스 등을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Y르노코리아는 르노코리아 자동차 오너를 위한 모바일 멤버십 앱으로, 보다 편리하고 쉽게 차량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MY르노코리아 앱은 스마트폰(안드로이드/아이폰)에서 스토어에 들어가 검색 및 설치하여 실행하실 수 있습니다.

MY르노코리아 앱

  • 내 차 정보 확인 및 관리

보증기관 확인과 엔진오일이나 에어컨 필터와 같은 소모품 교환 시기 등 내 차 관리를 위한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너를 위해 제공되는 멤버십 엔진오일 교환 서비스의 내역과 유효기간을 ‘MY쿠폰’에서 확인할 수 있고 다양한 프로모션 쿠폰도 확인 가능합니다.

차 서랍 어딘가에 있을 메뉴얼도 손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운행 거리별 차량 점검 항목을 알려드립니다.

만약, 리콜이 있을 경우 리콜 알림을 통해 즉시 알려드리고 온라인 정비 예약도 바로 가능합니다.

참고로 가족과 함께 타는 차인 경우에는 정보 공유자를 등록하여 함께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 편리한 정비를 위한 모든 것

정비 예약이 필요한 경우 앱에서 실시간 정비 네트워크 스케줄을 확인하여 예약할 수 있고 소모품 교환 정비 시에는 공임을 포함한 예상 비용도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도에서 위치 확인을 한 다음, 도착지로 설정하면 티맵으로 바로 연결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정비를 예약하려면 정비점으로 전화 바로 걸기 기능은 물론, 앱에서 버튼만 클릭하여 편리하게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내 차의 정비 내역도 앱에서 확인할 수 있고 내 차의 보험사를 설정해 두면, 보험사 콜센터를 매번 검색하지 않고 바로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참고로 엔젤센터로 문의하실 일이 있으면, 전화 바로 걸기나 1:1 이메일 상담은 물론, 실시간 채팅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이지 커넥트

이지 커넥트는 차량에 데이터 통신 기능이 추가되어 내 차에서 편리한 커넥티드 카 라이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구분내용
원격 제어– 앱을 통해 원격으로 차량 문열림/잠금, 경적, 전조등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 차량의 GPS 정보를 이용해 앱에서 내 차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스마트폰으로 검색한 목적지를 차량 내비게이션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차량 관리– 앱에서 내 차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지도나 차량 관련 소프트웨어가 무선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 오너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 및 정보

다양한 뉴스와 이벤트, 프로모션, 할인 정보를 가장 먼저 알려드리고 액세서리 쇼핑몰과 해피케어 보증연장 가입, 신차 정보 확인과 온라인 견적 등 르노코리아 자동차의 모든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