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4대 사회보험 정기결제 서비스 신청 및 해지 방법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모두 가능한, 삼성카드에서 제공하는 정기결제 서비스 가운데, 4대 사회보험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카드의 4대 사회보험 정기결제 서비스는 지역 가입자 및 직장 가입자를 대상으로 아래 조건에 따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본인 및 다른 사람의 보험료 납부 가능
  • 다른 사람의 납부건인 경우, 납부자 번호로 신청 가능
  • 법인사업자인 직장 가입자의 경우, 본인 보험료에 한해 납부 가능

삼성카드 4대 사회보험 신청 방법

삼성카드-4대-사회보험-신청-위치

삼성카드의 4대 사회보험 정기결제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삼성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정기결제 > 납부 > 4대 사회보험’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곳을 통해 삼성카드의 4대 사회보험 정기결제 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으며, 신청 정보를 조회하거나,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법인 공용카드의 경우에는 삼성카드 대표전화(1588-8700)를 통해서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

삼성카드의 4대 사회보험 정기결제 서비스는 납부 대행 수수료가 있는데, 이용 금액의 0.8%가 4대 사회보험료 납부금액에 가산되어 청구됩니다.

납부일(이체 희망일)을 매월 말일로 신청한 경우에는 선납 개념으로 당월 보험료는 당월에 납부 처리되고 납부일이 공휴일인 경우 다음날(영업일 기준) 청구됩니다.

납부일이 말일인 경우에는 말일에 승인되지 않고 다음 달 10일(영업일 기준)에 추가 승인되며, 이 경우 연체료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10일 기준으로 미납요금이 발생된 경우에는 연체료를 포함하여 25일(영업일 기준)에 추가 승인이 되며, 자동납부 결제건(승인건)은 납부 후 취소가 불가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