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프리미엄 케어 플러스 서비스 특징 및 정기 정검 항목

쉐보레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엄 케어 플러스 서비스에 대하여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쉐보레의 프리미엄 케어 플러스 서비스는 고객의 차량을 최적의 상태로 운행하는데 도움을 드리는 차량 유리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쉐보레의 프리미엄 케어 플러스 서비스를 통해 차량 유지 관리에 필요한 비용과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케어 플러스 서비스 구매 관련한 내용은 한국지엠 직영 서비스센터 및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케어 플러스 서비스

쉐보레의 프리미엄 케어 플러스 서비스 적용 차종은 ‘타호 / 트래버스 / 콜로라도 / 이쿼녹스’이며, 아래와 같이 제공됩니다.

제공 서비스3회 패키지
차량 정기 점검3회
엔진오일+오일필터3회
에어클리너1회
에어컨필터3회
브레이크오일1회
와이퍼블레이드3회
Pick up & Delivery3회

개별 서비스 대비 20%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되고 서비스 기간 동안 부품 및 기술료 인상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중고차 판매시 서비스 인계가 가능하고 서비스센터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전문 기사가 차량을 픽업&인도해 드립니다.

그리고 쉐보레가 인정한 전문 인력 및 장비로 최상의 차량 컨디션을 유지하고 100% 쉐보레 순정 부품을 사용합니다.

정기 점검 항목

항목세부 내용
오일 시스템엔진오일 / 오토미션오일 / 브레이크액 / 파워스티어링오일 / 냉각수 / 워셔액 / 각종 호스류
안전/보안 시스템도어잠금장치 / 핸들작동상태 / 주차브레이크 / 와이퍼 / 백미러
전자 시스템결함 및 에러코드(고장진단 전문장비)
전기 시스템시동장치 / 배터리 / 램프류 / 계기판경고등 / 열선시트 / 뒷유리열선
하체 시스템머플러 / 연료탱크 / 연료필터 / 구동장치 / 타이로드엔드 / 쇽업쇼버 / 댐퍼 / 브레이크패드
기타타이어 공기압 / 타이어 마모상태 / 에어컨 필터 / 차체 손상
  • 프리미엄 케어 플러스 소모품 교환 주기
교환 주기소모품 교환
1년/15,000km엔진오일+오일필터 / 에어컨필터 / 와이퍼블레이드
2년/30,000km엔진오일+오일필터 / 에어클리너 / 에어컨필터 / 브레이크오일 / 와이퍼블레이드
3년/45,000km엔진오일+오일필터 / 에어컨필터 / 와이퍼블레이드

위 표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 교환주기는 주행 환경 및 운전 습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