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Auto Card 서비스 혜택 안내

쌍용자동차에서 제공하는 Auto Card 서비스에 대한 혜택 및 포인트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쌍용자동차의 Auto Card 서비스란, 차량 구매부터 정비, 문화 등 다양한 혜택을 담은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쌍용자동차 Auto 롯데카드는 신차 구매시 발급 신청이 가능하고 온라인 및 서비스 네트워크 방문을 통해서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쌍용자동차 Auto Card를 통해서는 ‘Auto Point / 선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쌍용자동차 Auto Point

오토카드 사용금액의 3%가 적립되는데, 포인트 적립한도는 1년에 최대 40만, 5년간 최대 200만까지 적립할 수 있습니다.

적립한 Auto Point는 쌍용자동차 지정 AS센터에서 차량 정비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 한도는 일 3만, 연 10만 포인트이고 차량 정비시 본인명의 쌍용자동차에 한하여 본인 포인트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신차 구매시 쌍용자동차 지정 영업소에서 최대 200만 포인트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쌍용자동차 선 포인트

쌍용자동차 영업소에서 최대 50만 선 포인트 이용이 가능한데, 기 적립한 오토 포인트(최대 200만 포인트)와 동시 사용 가능합니다.

차종별 선 퐁니트 이용 가능 금액 및 상환 기간은 아래 표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선포인트 신청 가능 금액대상 차종상환 기간
30만쌍용자동차 RV 전 차종 가능24개월
50만체어맨 W / 체어맨 H36개월

본인명의 쌍용자동차 오토 카드로만 이용 가능하고 차종별 금액 할인 기준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카드 이용금액의 2%가 선포인트로 적립되고 쌍용자동차 신차 구입 매출건에 대해 최대 10만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무이자할부/세금납부/고용보험/산재보험/현금서비스/카드론/연회비/할부이자/AUTO캐시백/스마트캐시백/아파트관리비/포인트 결제한 금액 등에 대해서는 포인트 적립이 불가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