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원터치 알림 서비스 가입 방법

우리은행에서 제공하는 원터치 알림 서비스에 대한 가입 방법 및 제공 혜택 등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은행의 원터치 알림 서비스는 입출금 내역 등 금융정보를 바로 스마트폰 PUSH 기능을 통해 알려주는 금융 서비스입니다.

원터치 알림 앱 또는 우리WON뱅킹(스마트뱅킹) 앱을 통해서만 이용이 가능하며, 벌도의 수수료 없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터치 알림 가입 방법

우리은행-원터치-알림-가입-위치

우리은행의 원터치 알림 서비스에 가입하기 위해 위 링크를 통해 우리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우측 상단에 위치한 전체메뉴로 들어갑니다.

우리은행 전체메뉴에서 ‘스마트금융 > 스마트뱅킹 > 원터치알림’ 항목으로 들어가 ‘가입하기’ 버튼을 통해 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의 원터치 알림 서비스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제공되며, 원터치알림 또는 우리WON뱅킹 앱 중 한곳에서만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용 방법

  • 원터치알림 앱

원터치알림 앱을 통해서는 금융스토리(입출금 알림내역)와 입출금 알림(잔액확인가능), 입출금 리포트, 알림 메시지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 우리WON뱅킹 앱

우리WON뱅킹 앱에서도 신청하고 즉시 PUSH 메시지를 받아보실 수 있는데, 우선 우리WON뱅킹 앱을 실행합니다.

이후 메뉴에서 ‘계좌관리 > 전체계좌관리 > 통지서비스 > 원터치알림 서비스’ 항목을 통해 가입 후 PUSH 메시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우리WON뱅킹 앱을 통한 알림 서비스는 인터넷뱅킹 또는 스마트뱅킹 가입 고객에 한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