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공동인증서 복사하는 간단한 방법

케이뱅크에서 제공하는 인증서 복사(PC > 스마트폰 / 스마트폰 > PC) 기능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이뱅크의 인증서 복사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케이뱅크 앱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인증서 복사 방법

케이뱅크-인증서-복사-위치

케이뱅크의 인증서 복사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케이뱅크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인증센터 > 공동인증서’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케이뱅크 공동인증서 항목에서 ‘PC > 휴대폰 인증서 복사’ 또는 ‘휴대폰 > PC 인증서 복사’를 선택하여 복사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PC > 휴대폰

PC에서 휴대폰으로 공동인증서를 복사할 경우 인증번호 또는 간편 QR 코드를 통해 복사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인증번호 또는 간편 QR코드를 선택하신 다음, ‘공동인증서 내보내기’ 버튼을 눌러 인증서를 선택하고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인증번호 또는 QR코드가 생성됩니다.

이후 케이뱅크 앱에서 ‘인증센터 > 공동인증서 > 인증서 가져오기’ 항목에 들어간 다음, 인증번호 입력 또는 QR코드를 스캔하시면 PC에서 휴대폰으로 공동인증서 복사가 완료됩니다.

휴대폰 > PC

먼저 PC에서 ‘휴대폰 > PC 인증서 복사’ 항목에 들어간 다음, ‘공동인증서 가져오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런다음, 케이뱅크 앱 ‘인증센터 > 공동인증서 > 인증서 내보내기’ 항목에서 인증서 선택 후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인증번호가 생성됩니다.

이후 PC에서 스마트폰에 생성된 인증번호 입력 후 저장 매체를 선택하시면 휴대폰에서 PC로 공동인증서 복사가 완료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