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초중고 학교납입금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 방법

초중고 학교 납입금을 하나카드로 간편하게 자동 납부하는, 하나카드에서 제공하는 자동납부 서비스 가운데, 초중고 학교납입금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카드의 초중고 학교납입금 자동납부 서비스는 아래 항목을 대상으로, 하나 신용 및 체크카드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등록금 : 수업료, 입학금 등
  • 교육경비 : 급식비, 방과후 학교 활동비, 졸업앨범, 현장학습비, 수학여행경비 등

하나카드 학교납입금 신청 방법

하나카드-초중고-학교납입금-신청-위치

하나카드의 초중고 학교납입금 자동납부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하나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라이프 > 자동납부 > 초중고 학교납입금’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곳을 통해 하나카드의 초중고 학교납입금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고 신청 내역 조회 및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하나카드의 초중고 학교납입금 자동납부 서비스는 고객센터(1800-1111)를 통해 신청 및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

하나카드의 학교납입금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 전, 학교로 카드납부 신청 동의를 제출해야 합니다.

신청 시에는 학교명, 학생명, 학생 생년월일로 조회 후 신청이 가능하며, 학생식별번호를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하나카드의 초중고 학교납입금 자동납부 서비스가 정산 신청이 완료되면 기존의 납부방법은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카드 자동납부는 매주 화요일에 해당 학교에서 최종 승인 후 처리가 완료되는데, 최종 승인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참고로 승인된 자동납부 금액은 취소가 불가하며, 취소 관련 문의는 학교 행정실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해지한 경우에는 이후 납부 방법 변경은 학교 행정실로 다시 신청하시면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