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하이드림 모기지론 한도 및 금리 안내

한화생명에서 제공하는 하이드림 모기지론 대출 상품에 대한 한도 및 금리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화생명의 하이드림 모기지론은 비주거용 부동산을 담보로 부동산 구입자금이나 가계자금을 마련하는 담보대출입니다.

한화생명의 하이드림 모기지론은 비주거용 부동산을 담보로 제공하는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가나 근린시설, 나대지, 주상복합건물, 오피스텔 등도 가능하고 각종 수수료가 면제되어 수수료 부담이 없습니다.

감정료나 타사말소비, 설정비 등 각종 수수료가 면제되고 나대지 담보 취득시 지상권 설정비도 면제 가능합니다.

쉬운 목차

한화생명 하이드림 모기지론

항목조건
대출 한도감정가의 최고 70%까지
대출 기간3년
대출 금리연 5.77% ~ 6.72%
상환 방법– 만기 일시상환(단, 대출 신청금액이 대출 가능금액 대비 90% 초과시 불가)

– 원금 10% 매월 균등분할상환, 만기시 90% 상환

– 1년 거치 후 원금의 10% 매월 균등분할상환, 만기시 90% 상환

한화생명의 하이드림 모기지론 대출 한도는 담보의 종류 및 소재지역, 고객의 신용도 및 소득 등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한도 거래기간은 3년인데, 대출 신청금액이 대출 가능금액 대비 90% 초과시 한도거래가 불가합니다.

한화생명의 하이드림 모기지론은 중도상환 수수료가 있는데, 한도거래 및 개별거래에 따라 아래와 같습니다.

  • 한도거래 : 최초 한도금액 대비 50%까지 면제, 50% 이하로 상환될 경우 50% 이하 상환금액의 4% 이내
  • 개별거래 : 상환금액의 2% 이내

신청 방법

구분내용
ARS 신청‘1588-6363’
(365일 07시 ~ 23시 30분)
상담원 전화 신청‘1588-6363’
(평일 09시 ~ 18시)
고객센터 방문 신청평일 09시 ~ 15시 30분

한화생명의 하이드림 모기지론은 위 방법을 통해 상담을 신청한 다음, 감정 평가를 진행합니다.

감정평가 후 대출 심사가 진행되고 최종 승인건에 한해 근저당권 설정 후 대출금이 지급됩니다.

신청시 신분증과 인감도장, 인감증명서, 주민등록등본, 본인통장, 등기권리증, 토지이용계획확인서 등 서류 제출이 필요합니다.

보다 자세한 하이드림 모기지론 대출 상품에 대한 유의 사항 등은 한화생명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또는 대출금, 납부대금 등)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