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2층 구독 맘앤키즈팩 서비스 혜택

현대카드에서 제공하는 2층 구독 가운데, 맘앤키즈팩 서비스에 대한 이용 안내 및 혜택 등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의 맘앤키즈팩 서비스는 아이의 놀이부터 학습까지 월령별 큐레이션으로, 그림책과 완구를 매달 집에서 편하게 만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맘앤키즈팩

현대카드의 맘앤키즈팩 서비스는 3개월 이용 기준 117,000 정기결제가 발생되는데, 월 환산금액 39,000입니다.

현대카드의 맘앤키즈팩 서비스를 이용하시게 되면, 구독 서비스 결제 카드로 3개월마다 위와 같은 이용금액이 자동으로 결제됩니다.

매달 14일까지 구독 신청 및 해지는 필수이며, 14일 이후 구독 신청 시에는 다음달 15일부터 정기 배송이 시작됩니다.

구독 해지 시에는 구독 잔여기간 기준으로 월할 계산되어 환불되며, 14일 이후 해지 신청 시에는 해당 월은 정상 배송됩니다.

혜택 및 이용 안내

현대카드의 맘앤키즈팩 서비스는 전문가가 엄선한 월령별 큐레이션(그림책 2권 / 장난감 1개 / 연계활동 워크북 / 부모 이용 가이드)이 제공됩니다.

  • 그림책 : 월령별 표준 보육 및 누리과정에 맞추어 부키부키가 직접 엄선한 다양한 그림책을 제공합니다.
  • 완구 : 전문가가 큐레이션한 월령병 장난감을 통해 아이의 오감발달을 챙길 수 있습니다.
  • 연계활동 워크북 : 워크북 속 그림책과 연계한 놀이를 통해 아이의 자기주도놀이 및 학습 능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의 맘앤키즈팩 서비스는 매달 15일 정기 배송되는데, 배송일이 주말 및 공휴일인 경우에는 다음 영업일에 발송됩니다.

현대카드-맘앤키즈팩-이용-내역-위치

현대카드의 맘앤키즈팩 서비스 이용 내역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현대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카드 안내 신청 > 3층 시스템 > 2층 구독’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맘앤키즈팩’을 선택하신 다음, 자신이 이용한 현대카드의 맘앤키즈팩 서비스 이용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