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지방세 납부 서비스 신청 방법

선불 및 기프트카드를 제외한 모든 현대카드로 가능한, 현대카드에서 제공하는 지방세 납부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의 지방세 납부 서비스는 ‘자동차세/재산세/주민세/등록면허세/취득세/지방소득세/지방교육세’ 등을 대상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지방세 신청 방법

현대카드-수시결제-위치

현대카드의 지방세 납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현대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My Account > 생활요금 납부서비스 > 수시결제’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현대카드-지방세-납부-위치

현대카드 수시결제 항목에서 ‘지방세’를 선택하신 다음, ‘온라인 납부’에서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여 공인인증 또는 전자납부번호 및 간편납부번호를 입력하여 현대카드로 납부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CD 및 ATM 납부, 편의점(전국 CU, GS25,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 미니스톱) 납부, 각 지자체 ARS를 통해 현대카드로 지방세를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현대카드의 지방세 납부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무이자할부 혜택이 제공됩니다.

이용 안내

현대카드의 지방세 납부 서비스는 카드 정상 승인 후 취소 및 할부 개월 수 변경이 불가합니다.

카드 결제 시 소득공제나 M포인트 및 X캐시백, 마일리지 등 모든 포인트 적립 및 할인이 제외됩니다.

납부 대상 중 장표 수가 수납 처리되는 등록세와 지방소득세분은 납부가 불가합니다. 단, 서울시 인터넷 세금납부 시스템은 가능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