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신용대출 특징 및 이용 방법

현대캐피탈에서 제공하는 신용대출 상품에 대한 특징 및 이용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캐피탈의 신용대출은 개인신용평점 영향없이 나의 한도와 금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분자격 및 혜택
직장인– 재직기간 3개월 이상
– 공무원, 우량기업(1만개), 정부투자기관, 교육기관 재직자
– 신용 우수 고객 우대 금리 제공(현대캐피탈 내부 기준)
사업자– 사업기간 1년 이상
– 택시, 운송, 농/축산업, 제조업, 요식업 등(사업자등록번호 필수)
부동산 소유자– 본인 명의의 아파트, 주상복합, 빌라, 오피스텔 소유 고객
– 부동산 소유기간 3개월 이상 필요(연소득이 없어도 신청 가능)

현대캐피탈 신용대출

항목조건
대출 기간최장 48개월
대출 한도최고 5,000만
대출 금리연 6.9% ~ 19.5%
상환 방법– 원리금 균등상환 방식
– 거치 후 원리금 균등상환 방식

현대캐피탈의 신용대출은 취급 수수료는 없는데, 중도상환 수수료는 0~2.0%가 발생됩니다.

연체할 경우 ‘약정 이자율 + 최고 3%(법정 최고금리 20% 이내)’ 연체 이자율이 부과됩니다.

이용 방법

현대캐피탈의 신용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우선, 현대캐피탈 홈페이지에 접 속합니다.

현대캐피탈 홈페이지 메뉴에서 ‘신용대출 > 신용대출’ 항목으로 들어가 ‘개인신용평점 영향 없는 한도조회’ 버튼을 통해 한도 조회 후 이용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미 대출 중인 고객도 추가로 대출 신청이 가능한데, 심사 결과에 따라 대출 가능 여부가 결정됩니다.

참고로 현대캐피탈의 신용대출 신청시 서류 제출이 필요하지 않는데, 일부 고객의 경우 팩스를 통한 서류 제출을 요청받을 수 있습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또는 대출금, 납부대금 등)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