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장기렌터카 특징 및 이용 방법 안내

현대캐피탈에서 제공하는 장기렌터카 상품에 대한 특징 및 이용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캐피탈의 장기렌터카는 초기비용 부담을 절감할 수 있고 차량을 간편하게 유지 및 관리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새차 구매 부담은 줄이고 차량 유지 관리는 더 쉽게할 수 있는 현대캐피탈의 장기렌터카는 365일 24시간 고객센터 운영을 통해 정비나 사고, 긴급출동 관련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대캐피탈 장기렌터카

  • 기본 조건
항목조건
차량 소유자현대캐피탈(하, 허, 호 번호판 사용)
이용 가능 차종국산차 중 승용차 15인승 이하
자동차 보험료율현대캐피탈 요율
비용처리전액 비용 처리
(승용차의 경우 업무 사용분에 한하며, 일부 상품은 감가상각 처리)
범칙금 및 과태료현대캐피탈이 대행 납부 후 청구
  • 이용 기간
항목조건
이용 기간12/24/36/48/60개월 중 택 1
주행 거리연 1만km/1.5만km/2만km/2.5만km/3만km/4만km/5만km/무제한 중 택 1
계약 만기시 옵션차량 반납/매입/이용기간 연장 중 택 1
취급 수수료없음

렌트료에는 초기 비용으로 차량+옵션 가격과 차량 구입시 발생하는 각종 초비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계약기간 동안 운영비용으로는 차량 보유세, 자동차 보험료, 정비타입에 따라 각종 소모품 및 오일교환 비용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차량 순회 점검시 방문 전 고객에게 미리 연락이 이루어지며, 점검 기사분과 연락을 통해 원하는 날짜와 장소 협의가 가능합니다.

현대캐피탈 정비 서비스는 정비 전문가를 통해 철저하게 진행되고 제조사 소모품 권장주기에 따라 점검 및 교환이 이루어집니다.

이용 방법

현대캐피탈의 장기렌터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우선, 현대캐피탈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현대캐피탈 홈페이지 메뉴에서 ‘자동차금융 > 신차금융 > 장기렌터카’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상담신청’ 버튼을 눌러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상담원이 연락하여 상담 후 장기렌터카 이용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