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Wavve 카드 혜택 및 발급 방법

국민카드에서 제공하는 Wavve 카드 상품에 대한 혜택과 연회비 및 발급 신청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Wavve 이용권을 결제할 경우 매우 유용한 국민카드의 Wavve 카드 연회비는 아래 표와 같습니다.

구분연회비
국내 전용15,000
UPI15,000
VISA15,000

연회비는 카드발급 시점을 기준으로 1년 단위로 청구되고 초회/차기년도 연회비 면제 조건은 없습니다.

Wavve 카드 혜택

  • Wavve 월 이용권
할인 대상월 할인한도
Wavve 이용권
(자동 결제)
7,900

Wavve 웹을 통한 이용권 자동 결제시 할인이 적용되며, 할인금액 보다 이용금액이 작을 경우 이용금액 까지만 할인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 등을 통한 인앱 결제는 할인이 제외되고 PAYCO,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 간편결제 이용 시에도 할인이 제외됩니다.

  • 식음료
할인 대상할인율월 할인한도
커피/편의점 업종, 배민, 쿠팡이츠, 요기요10%3,000
(건당 1,000 한도)

대상 가맹점의 멤버십 결제 건은 할인에서 제외되고 건당 1만 이용금액까지 할인이 적용됩니다.

  • 멤버십 정기구독
할인율월 할인한도
20%5,000

대상 가맹점(네이버플러스 멤버십 / 쿠팡 로켓와우 / 요기패스 / 컬리패스 / 카카오My구독)의 멤버십 결제 건에 한해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 등을 통한 인앱 결제는 할인에서 제외되고 카카오 My 구독은 홈페이지에서 카카오페이를 통한 정기 결제시 할인이 제공됩니다.

  • 자기 관리
할인율월 할인한도
5%5,000

‘미용실 / 화장품 / 문화센터 업종 / 스포츠’ 대상으로 제공되는데, 온라인 결제(PG 가맹점) 이용금액은 할인에서 제외됩니다.

Wavve 카드 발급 방법

국민카드의 웨이브 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국민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국민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 카드 안내 신청 > 신용카드’ 항목을 통해 ‘Wavve 카드’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카드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국민카드의 웨이브 카드 발급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