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국세 및 관세 납부 서비스 신청 방법

세금을 직접 내려 갈 필요 없는, 롯데카드에서 제공하는 국세 및 관세 납부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카드의 국세 및 관세 납부는 모든 세목을 대상으로 본인명의 롯데 개인 및 법인 카드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대행 수수료 : 신용카드(납부 세액의 0.8%) / 체크카드(납부 세액의 0.7%)

롯데카드 국세 및 관세 신청 방법

롯데카드-수시납부-위치

롯데카드의 국세 및 관세 납부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롯데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라이프 > 요금납부 서비스 > 수시납부’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롯데카드-국세-관세-납부-위치

롯데카드 수시납부 항목에서 아래로 내려, ‘국세/관세 납부’ 항목을 선택하신 다음, ‘인터넷 납부하기’ 버튼을 눌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인터넷 납부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본인 인증 후 롯데카드로 국세 및 관세를 결제하실 수 있는데, 00시 30분부터 22시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세무서 업무시간 기준 09시부터 18시까지 직접 각 세무서에 방문하여 본인명의 롯데카드로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

롯데카드로 국세 및 관세를 납부하시면 결제 취소가 불가하며, 환불 요청은 이용 세무서 및 세관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법인카드로 인터넷 납부하는 경우 사업자번호 10자리 인증이 필요하고 30만 이상 결제 시에는 공동인증서 인증이 필요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