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기본으로 제공하는 서비스 안내

벤츠에서 기본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종류 및 특징 등을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벤츠의 기본 서비스는 ‘보증 서비스 / 정기점검 / 통합 서비스 패키지(ISP)’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벤츠 보증 서비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판매하는 모든 자동차는 규정에 적합하도록 설계 제작되었습니다.

취급 설명서에 명시된 점검 및 정비 주기와 사용 지침에 따라 관리, 사용하시면 차량은 항상 최적의 상태와 최고의 성능으로 안전하게 유지될 것입니다.

국내 공식 대리점을 통해 판매된 메르세데스-벤츠의 신차는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2년간의 신차 보증과 국내법에서 규정하는 보증 외에 최초 등록일로부터 3년 이내 또는 10만km(선도래 기준) 범위 내에서 정상적인 상태에서 사용 중 제조상의 결함으로 기인된 이상에 대한 무상수리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보증의 시작은 차량의 인도일 또는 등록일 중 선행한 날짜를 기준으로 제공되고 차종별 세부 보증 조건은 차량에 포함되어 있는 보증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벤츠 정기점검

벤츠의 정기점검은 차량 품질유지와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한 최선의 선택으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차량 점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보다 안전한 드라이빙을 제공하기 위해 무상 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정기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차량 무상점검 및 부품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계절맞이 캠페인을 통해 차량의 상태를 처음 그대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 정기 점검

품질과 안전을 위해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선택한 만큼, 처음과 같은 안전성과 주행성능을 유지하기 위해 무엇보다 정기적인 점검을 통해 지속적인 차량 관리가 필수입니다.

벤츠 차량에는 ASSYST가 장착되어 차량 점검 시기가 되면 계기판에 표시하여 고객에게 알려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객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차량의 점검 필요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도 각 차량의 주행거리와 특성에 맞는 관리가 가능합니다.

정기 점검을 가장 확실하고 편리하게 받을 수 있는 곳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입니다.

벤츠 차량은 ASSYST를 통해 차량의 경과 시간과 주행거리 등을 계산하여 점검이 필요한 항목을 결정합니다.

이러한 과정은 메르세데스-벤츠 진단기를 통해서만 확인이 가능하고 점검은 독일 본사에서 규정하는 가장 안전하고 정확한 정비 지침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벤츠 통합 서비스 패키지(ISP)

벤츠의 통합 서비스 패키지는 차량 최초 등록일로부터 3년 또는 10만km(선도래 기준)까지 정기점검 및 소모품 교환 서비스, 그리고 일반수리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단, 사고나 고객의 잘못된 사용으로 발생된 고장 수리에는 해당되지 않고 보증수리와 동일한 제한 사항들이 적용됩니다.

ISP는 차량이 올바르게 사용되고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서비스 책자 및 사용자 설명서에 명시된 절차에 따라 정기적으로 행하였을때 지켜집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