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My Service 4가지 옵션 안내

벤츠에서 제공하는 My Service에 대한 4가지 옵션 특징 등을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벤츠의 My Service는 고객들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구성된 국내 최초 옵션형 서비스입니다.

철저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4가지 옵션으로 구성된 My Service의 시행 서비스센터는 고객컨택센터로 연락하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My Service

국내 최초 옵션형 서비스 프로그램인 벤츠의 My Service는 ‘이코노믹 옵션 / 라운지 옵션 / 스피드 옵션 / 픽업 & 딜리버리 옵션’ 이렇게 4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My Service의 경우 ISP 만료 고객에게는 유상 서비스로 제공되고 이용 금액은 서비스센터, 이용 거리에 따라 다릅니다.

  • 이코노미 옵션(Economic option)

서비스 예약 후 평일 오후 2~4시에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시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기점검 서비스 A, 정기점검 서비스 B, 소모품 교체(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디스크, 와이퍼 블레이드, V벨드) 한정입니다.

  • 라운지 옵션(Lounge option)

차량이 수리되는 동안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프리미엄 라운지, 프라이빗 라운지, PC 라운지 등 차별화된 고객 대기실을 누릴 수 있습니다.

라운지 옵션의 경우 예약 후 방문시 무료 세차의 혜택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 스피드 옵션(Speed option)

서비스 예약 후 방문하면 정기점검 서비스 A는 60분, 정기점검 서비스 B는 90분 안에 입고에서 출고까지 완료해 드립니다.

  • 픽업 & 딜리버리 옵션(Pick-up & Delivery option)

직접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지 않고도 전용 픽업트럭을 이용해 차량을 픽업하고 서비스를 완료한 후 다시 원하는 장소로 차량을 전달해 드립니다.

단, ‘픽업 & 딜리버리 옵션’의 경우 공식 서비스센터가 위치한 동일 시내에서 제공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