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모빌리티 솔루션 3가지 서비스 안내

벤츠에서 제공하는 모빌리티 솔루션 3가지 서비스에 대한 특징 및 혜택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벤츠의 모빌리티 솔루션은 ‘MOBILO /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 /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벤츠 MOBILO

Mobilo Accident Support는 위급한 사고 상황에서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을 위한 서비스로, 사고 상황에서 ‘080-001-1886’을 통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직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만을 위해 제공되는 사고 견인과 사고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무상 사고 견인 서비스

사고로 차량의 운행이 더 이상 불가능할 경우 견인 거리에 관계없이 원하시는 공식 서비스센터로 견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보험 수리인 경우에는 추가 견인 거리에 대해 무상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 무상 사고 상담 서비스

과실비율과 차량 시세 하락 등과 같은 수리비 이외의 간접 손해와 대인 사고시 위자료 및 합의금 등에 대해 상담해 드립니다.

참고로 ‘MOBILO’ 서비스는 차량 모델이나 연식에 관계없이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 진행시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벤츠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철저하고 완벽한 차량의 사후 관리 및 고객 만족을 통해 최고 품질의 명성에 걸맞은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으로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의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에서 간단히 버튼을 누르거나 전화를 걸어 도움을 요청하기만 하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후속 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

차량의 오버헤드컨트롤 유닛에 있는 ‘SOS’ 버튼을 누르면 고객컨택센터 담당자와 음성으로 연결되고 서비스 핫라인(080-001-1886)을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차량의 전화번호부 또는 오버헤드 컨트롤 유닛에 있는 ‘Mercedes me’ 버튼을 누르면 바로 고객컨택센터 담당자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벤츠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국내 최초의 통합 서비스 패키지(ISP) 이용 고객의 편의를 위해 무료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하시게 되면, 차량의 정기점검때 마다 고객이 직접 서비스센터를 들리지 않고 서비스 예약 전화 1통으로 차량을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픽업하여 정비 후 다시 원하는 장소로 안전하게 가져다 드립니다.

단,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가 위치한 동일 시내에서만 제공됩니다.

통합 서비스 패키지 적용 기간 내에는 모든 고객들이 이 새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고 전국의 모든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전담 운전기사를 통해 제공합니다.

참고로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대상 차량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를 통해 공식 수입되어 등록된 차량으로, 무상 서비스 기간 또는 ISP 기간 안에 있는 차량입니다.

보다 자세한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에 대한 내용은 공식 서비스센터에 문의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