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마일리지 환급금 정산 특약’ 가입 방법은?

삼성화재에서 제공하는 ‘마일리지 환급금 정산 특약’에 대한 특징과 가입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환급금 바로사용 서비스인 삼성화재의 마일리지 환급금 정산 특약은 마일리지 특약 환급금을 올해 보험료를 바로 사용할 수 있는데, 환급금을 따로 돌려받는 것도 선택 가능합니다.

삼성화재 ‘마일리지 환급금 정산 특약’

이전 계약에서 발생한 마일리지 특약 환급금으로 갱신 보험료를 바로 차감하고 결제할 수 있는데, 적용 상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 개인 승용 및 개인 업무용(초소형,경,4종화물) 자동차보험

삼성화재의 마일리지 환급금 정산 특약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우선, 삼성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 메뉴에서 ‘보험상품/대출 > 자동차 > 자동차보험 할인특약 안내 > 마일리지 환급금 정산 특약’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갱신보험료 계산/가입’ 버튼을 통해 갱신 보험료를 계산하고 가입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는 전화가입 상담센터(1600-5008)를 통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에 가입하는 경우에도 동일하게 특약 가입이 가능합니다.

이용 안내

이전 계약에서 마일리지 특약에 가입했고 특약 환급금이 발생한 경우 사용할 수 있는데, 보험 갱신시 주행거리 사진을 등록해야 하기 때문에 자동차번호판 사진 1장과 계기판 사진 1장을 미리 준비해야 합니다.

주행거리 사진이 시스템으로 자동 판독되는 경우 및 보험료를 신용카드로 결제하는 경우(계좌이체, 무통장입금은 서비스 이용 불가)도 이용 가능합니다.

이전 계약과 올해 계약의 계약자와 자동차번호가 같은 경우 이용할 수 있는데, 달라진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참고로 마일리지 환급금을 바로 사용하지 않거나 사용할 수 없는 경우 보험 가입시 등록한 계좌로 환급해 드립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