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VIP 초이스’ 제공 대상과 혜택은?

KT에서 제공하는 ‘VIP 초이스’에 대한 특징과 제공 대상 및 혜택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VIP 고객을 위한 스페셜 혜택, KT의 VIP 초이스 제공 대상은 아래와 같고 연간 120,000P가 제공됩니다.

  • 연간 이용금액 100만 이상 또는 VIP 요금제 가입자

연간 제공 포인트는 월할 계산되어 제공되고 VIP 등급 고객의 경우 VIP 초이스 혜택 중 1개 선택하여 월 1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달 VIP 초이스 혜택 사용시 다른 VIP 초이스 혜택 이용이 불가하고 VIP 초이스 혜택은 연 최대 6회 이용 가능합니다.

VIP 초이스 혜택 이용시 포인트는 차감되며, 회사 및 제휴사 사정으로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습니다.

참고로 KT의 VIP 초이스 혜택은 ‘롯데시네마 / 스타벅스 / 이마트 / 메가MGC커피 / 던킨 / 베스킨라빈스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 달콤’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VIP 초이스 혜택

롯데시네마

무료 영화 예매(2D 일반) 혜택을 제공하는데, 할인금액만큼 포인트가 차감되고 VIP 초이스 통합 월 1회 이용 횟수가 차감됩니다.

당월 다른 제휴사로 VIP 초이스 혜택을 이미 사용한 경우 중복 이용이 불가하고 KT 멤버십 앱 및 웹에서 온라인 영화 예매시 적용됩니다.

무료 영화 예매는 본인에 한해 적용되고 동반 3인까지 12,000원 이상 16,000원 이하 티켓에 한해 인당 최소 1,000원에서 최대 5,000원 포인트 차감 할인이 제공됩니다.

참고로 2D 영화에 한하여 예매가 가능하고 스페셜관(3D, 4D)은 예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short 사이즈) 무료 제공 혜택을 제공하는데, 4,000포인트가 차감되고 VIP 초이스 통합 월 1회 이용 횟수가 차감됩니다.

당월 다른 제휴사로 VIP 초이스 혜택을 이미 사용한 경우에는 중복 이용이 불가합니다.

아메리카노 short 사이즈에 한정하여 제공되며, 기타 종류 커피 및 사이즈 적용은 불가합니다.

이마트

5,000원 할인쿠폰(10만 이상 결제시)을 제공하는데, 5,000점 포인트가 차감되고 VIP 초이스 통합 월 1회 이용 횟수가 차감됩니다.

당월 다른 제휴사로 VIP 초이스 혜택을 이미 사용하신 경우에는 중복 이용이 불가합니다.

이마트 앱에서 회원 가입 및 쿠폰 발급, 결제시 이마트 앱을 제시하시면 되고 쿠폰 다운로드 후 당월 내 이용하시면 됩니다.

쿠폰 다운로드 후 취소 및 포인트 복구는 불가하고 특정 상품 구매 금액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되며, ‘트레이더스 / 에브리데이 / 이마트몰’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메가 MGC 커피

아메리카노(ICE / HOT) 2잔 무료 혜택이 제공되는데, 할인큼액 만큼 포인트가 차감되고 VIP 초이스 통합 월 1회 이용 횟수가 차감됩니다.

당월 다른 제휴사로 VIP 초이스 혜택을 이미 사용하신 경우에는 중복 이용이 불가합니다.

던킨

아메리카노(S)와 글레이즈드 무료 제공 혜택을 제공하는데, 5,200점 포인트가 차감되고 VIP 초이스 통합 월 1회 이용 횟수가 차감됩니다.

당월 다른 제휴사로 VIP 초이스 혜택을 이미 사용한 경우 중복 이용이 불가하고 일부 매장에서는 사용이 불가하며, 포인트 부족시 할인이 불가합니다.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데, 할인 금액만큼 포인트가 차감되고 VIP 초이스 통합 월 1회 이용 횟수가 차감됩니다.

당월 VVIP 및 VIP 초이스 혜택을 이미 사용한 경우 중복 이용이 불가하고 포인트 부족 시에는 할인이 불가합니다.

매장 키오스크 또는 매장 직원에게 주문시 이용 가능하며, 특수매장은 할인이 불가하고 타 쿠폰이나 타 행사, 타 제휴할인 및 기타 할인과 중복 적용이 불가합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KT 멤버십 채널을 통한 호텔 숙박시 조식 2인 무료 혜택이 제공되는데, 5,000점 포인트가 차감되고 VIP 초이스 통합 월 1회 이용 횟수가 차감됩니다.

당월 다른 제휴사로 VVIP 및 VIP 초이스 혜택을 이미 사용한 경우 중복 이용이 불가합니다.

KT 멤버십 채널을 통해 예약 후 호텔 레스토랑에서 KT 멤버십 카드 제시 후 할인이 적용됩니다.

본인에 한하여 이용 가능하고 타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이 불가하며, 동반 자녀(만 16세 미만) 최대 2인까지 조식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달콤

아메리카노 커피(R)가 무료로 제공되는데, 레귤러 사이즈 금액만큼 포인트가 차감되고 VIP 초이스 통합 월 1회 이용 횟수가 차감됩니다.

당월 다른 제휴사로 VIP 초이스 혜택을 이미 사용하신 경우에는 중복 이용이 불가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