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애니포인트’ 이용 대상과 이용 방법은?

삼성화재에서 제공하는 ‘애니포인트’에 대한 특징과 이용 대상 및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화재의 애니포인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적립하고 보험료 납입부터 포인트몰 이용 및 기부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니핏 플러스 이용과 이벤트 참여 등의 활동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해 드리고 적립된 포인트로 보험료를 납입하거나 기부할 수 있으며, 애니포인트몰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의 애니포인트는 삼성화재 고객(계약자, 피보험자)을 대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애니포인트 적립 방법

삼성화재 애니핏 플러스 앱을 통해 건강증진 과제를 달성하면 애니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데, 애니핏 플러스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삼성화재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여 애니포인트를 적립할 수도 있습니다.

애니포인트의 제공 내용은 내부 규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고 이용 대상은 미성년자를 제외한 계약자 및 피보험자입니다.

애니포인트 유효기간은 36개월이고 사용하지 않는 포인트는 적립된 날로부터 36개월이 지난 시점에 자동 소멸됩니다.

보험료 납입

적립한 삼성화재의 애니포인트로 보험료를 납입할 수 있는데, 납입 대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 신규 가입 보험 : 장기 보장성보험(통합형 장기보험 제외), 개인용 자동차보험, 해외/국내 여행보험, 골프보험, 펫보험
  • 기존 보유 보험 : 장기 보장성보험(통합형 장기보험 제외), 개인용 자동차보험 임시운전자특약

삼성화재 대표 홈페이지나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직접 애니포인트를 사용하여 보험료를 납입하거나, 담당 RC에게 사용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포인트몰

삼성화재의 애니포인트몰에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는데, 애니포인트몰은 삼성화재 홈페이지 메뉴에서 ‘혜택/서비스 > 애니포인트 > 포인트몰’ 항목으로 들어가 ‘애니포인트몰 바로가기’ 버튼을 통해 접속할 수 있습니다.

보유 중인 ‘애니포인트’를 ‘비즈마켓포인트’로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는데, 전환된 포인트는 애니포인트몰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구분제공 상품/서비스
모바일 쿠폰커피/음료, 외식, 영화, 편의점
리빙홈케어, 생활주방, 생활안전
건강헬스케어, 웰빙식품, 건강관리
자동차카케어, 차량안전, 차량용품
자녀출산육아, 유아용품, 자녀안전

애니포인트몰은 삼성화재와 제휴 및 협약한 비즈마켓이 운영하고 전환된 비즈마켓포인트의 유효기간은 3년입니다.

포인트 기부

삼성화재의 애니포인트로 기부를 하기 위해서는 삼성화재 홈페이지 메뉴에서 ‘혜택/서비스 > 애니포인트 > 포인트 기부’ 항목으로 들어가 ‘포인트 기부하기’ 버튼을 통해 기부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기부처는 삼성화재와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가 후원하는 ‘비바챔버앙상블’로, 발달장애인으로 구성된 관현악 앙상블입니다.

기부한 포인트는 국세청 소득공제 혜택이 적용되지 않고 기부한 포인트는 당일에 한해 취소 가능하며, 포인트 기부시 10~100,000P 사용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