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애니핏 착한걷기 할인’ 특약 혜택과 조건은?

삼성화재에서 제공하는 ‘애니핏 착한걷기 할인’ 특약에 대한 특징과 혜택 및 조건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착!한걷기 서비스 또는 애니핏 플러스 서비스를 이용하고 주중 6,000걸음 이상 걸으면 3% 보험료 특약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개인 승용 자동차보험을 대상으로 적용되며, 착!한걷기 서비스 또는 애니핏 플러스 서비스를 이용 중이고 주중에 6,000걸음 이상 걸은 날이 50일 이상인 자를 대상으로 제공됩니다.

단, 운전범위가 기명피보험자 1인 한정 또는 부부 한정인 경우에 한하고 가입 조건에 해당하면 별도 가입 없이 자동으로 보험료 특약 할인이 적용됩니다.

삼성화재 ‘애니핏 착한걷기 할인’ 특약

애니핏 착한걷기 할인 특약은 긴급출동서비스와 특약 보험료를 제외한 보험료에 할인이 적용됩니다.

애니핏 착한걷기 할인 특약에서의 걸음수는 특약 가입일 전날부터 이전 91일의 기간 중 주중 걸음수만 인정됩니다.

  • 주중은 월~금요일로 주중 공휴일 포함

걸음수 정보는 기명피보험자(자동차 소유자)의 정보만 인정되며, 부부한정으로 가입 시에도 기명피보험자의 걸음수만 인정됩니다.

보험 가입시 가입 조건을 충족하지 못해도 보험 가입 후 가입 조건을 충족한 경우 삼성화재 다이렉트 고객센터(1577-3339)를 통해 추가 가입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보험기간 중도에 추가한 경우에는 가입일 기준으로 보험종료일까지 일할 계산하여 보험료를 환급해 드립니다.

착!한 걷기 서비스란

착!한걷기 서비스는 고객의 걷기 습관을 위한 서비스로,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한 생활 시리즈 중 하나입니다.

착!한 걷기 서비스로 매일, 매월 걸음수에 따라 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적립 포인트는 보험료 납입이나 상품 및 서비스 구매, 기부 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일 6,000걸음 이상 걷기만 해도 월 최대 1,500P를 적립할 수 있는데, 걸음수 달성으로 통해 쌓인 포인트는 다음날 24시간 지나면 소멸됩니다.

또한 방문한 장소 지도를 통해 나의 이동 패턴을 확인할 수 있고 나의 보폭과 걷는 거리를 반영한 주변의 걷기 좋은 코스를 추천해드립니다.

참고로 착!한걷기 서비스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모바일 앱에서 서비스 가입 이후 이용 가능합니다.

애니핏 플러스 서비스란

애니핏 플러스 서비스는 삼성화재 고객의 건강관리를 위한 삼성화재 모바일 헬스케어 서비스입니다.

애니핏 플러스 서비스를 통해 걷기와 달리기 등 운동 미션을 달성하면 보험료 결제와 삼성화재 애니포인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애니핏 플러스 서비스는 애니핏 플러스 앱 을 설치한 후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이용 가능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