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커넥티드 블랙박스 착한운전 할인 특약’ 혜택과 가입 방법은?

삼성화재에서 제공하는 ‘커넥티드 블랙박스 착한운전 할인’ 특약에 대한 혜택과 가입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나비 커넥티드 블랙박스 장착 고객 가운데, 안전운전점수 81점 이상인 고객에게 보험료 10% 특약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적용 상품은 개인 승용 자동차보험이고 가입 대상은 아이나비 커넥티드 블랙박스 장착 고객(운전자범위 무관 / 단, 운전점수는 기명피보험자의 점수만 인정)입니다.

마일리지 할인 특약과 커넥티드 블랙박스 할인 특약은 중복으로 가입이 가능한데, T맵 착한운전 특약과 중복으로 가입은 불가합니다.

커넥티드 블랙박스 착한운전 할인 특약

삼성화재의 커넥티드 블랙박스 착한운전 할인 특약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우선, 삼성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 메뉴에서 ‘보험상품/대출 > 자동차 > 자동차보험(인터넷가입)’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자동차보험 가입을 진행하는데, [2. 자동차정보] 단계에서 커넥티드 블랙박스 장착 여부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3. 운전자 정보] 화면에서 커넥티드 블랙박스 착한운전 할인 특약 가입 여부를 선택합니다.

이때 커넥티드 블랙박스 안전운전점수 확인을 위해 개인정보 활용 동의 후 본인인증을 진행하고 커넥티드 블랙박스 안전운전점수가 81점 이상이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7. 보험료 결제] 단계에서 보험료를 결제하면 할인이 적용된 보험료로 가입이 완료됩니다.

참고로 보험기간이 3개월 이상 남은 경우에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고객센터(1577-3339)를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보험기간 중도에 추가 가입한 경우에는 가입일 기준으로 보험종료일까지 일할 계산하여 보험료를 환급해 드립니다.

유의 사항

커넥티드 블랙박스 할인 특약은 긴급출동서비스와 특약 보험료를 제외한 보험료에 적용됩니다.

주행거리 누적 3,000km 이상, 직전 180일 500km 이상 주행하고 산정된 점수가 81점 이상이어야 할인이 가능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