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은행 지연이체 서비스 가입 및 변경 방법

수협은행에서 제공하는 지연이체 서비스에 대한 가입 방법 및 변경 방법 등을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협은행의 지연이체는 모든 당타행 자금이체 시점에서 일정시간이 경과한 후에 전자자금 이체의 지급 효력이 발생하는 서비스입니다.

수협은행의 지연이체 서비스는 인터넷뱅킹, 스마트폰뱅킹, 텔레뱅킹 이용 고객 가운데, 신청한 고객(개인, 기업)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수협은행 지연이체

수협은행-지연이체-가입-위치

수협은행의 지연이체 서비스는 위 링크를 통해 수협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보안서비스 > 지연이체 서비스’ 항목을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곳을 통해서는 수협은행의 지연이체 서비스에 대한 변경, 지연예외계좌 추가 및 삭제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수협은행의 지연이체 서비스는 스마트폰뱅킹이나 텔레뱅킹 ARS, 그리고 고객센터 상담원을 통해서도 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

수협은행의 지연이체 서비스는 당일 이체에 한하여 00시부터 18시 30분까지 이체 신청이 가능한데, 휴일에는 불가합니다.

지연이체 설정 시간은 서비스 가입시 3시간부터 5시간 내에서 선택 설정이 가능하며, 이체실행 30분 전까지 이체 취소가 가능합니다.

지연이체 서비스 가입시 지연이체 예외계좌(입금계좌)를 등록하여 해당 계좌에 대해서는 즉시 이제가 가능합니다.

지연이체 예외한도(즉시이체한도) 설정 시에는 즉시이체가 가능하며, 자행 본인계좌로의 이체시 예외처리되어 즉시 이체가 가능합니다. 단, 지연이체 예외한도 금액에는 누적됩니다.

참고로 수협은행의 지연이체 서비스에 가입시 대량이체 서비스 이용은 불가하며, 서비스 변경은 추가인증 후 가능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