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MyNumber 서비스’ 특징과 신청 방법은?

유안타증권에서 제공하는 ‘MyNumber 서비스’에 대한 특징 및 신청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yNumber 서비스란, 고객센터 이용시 사전에 등록한 고객의 전화번호를 인식하여 계좌번호 입력없이 주문과 이체, 조회 및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MyNumber 서비스’ 신청 방법

유안타증권의 MyNumber 서비스는 아래와 같이 ‘MyAsset / 티레이더’를 통해 신청하거나, 지점에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 MyAsset : HOME > 뱅킹/계좌/대출 > 온라인서비스 관리 > MyNumber 신청/해지
  • 티레이더 : 온라인 > 서비스신청/변경 > [8502]MyNumber 신청/변경

지점 방문 신청시 개인은 본인의 실명확인증표, 법인은 사업자등록증과 대표자의 실명확인증표 제출이 필요하며, 대리인 신청시 추가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이용 안내

MyNumber 서비스 등록이 가능한 전화번호는 유안타증권에 등록된 자택/휴대폰 번호만 가능합니다.

전화번호 1개당 계좌번호 1개만 등록 가능하기 때문에 자택/휴대폰 번호를 모두 이용할 경우 2개의 계좌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ARS 및 고객지원센터 이용 시에만 적용되고 영업점을 이용할 경우에는 MyNumber 서비스가 제한됩니다.

MyNumber 서비스가 등록된 연락처 변경시 MyNumber 번호도 자동으로 변경되고 해외에서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