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Stock+ 체크카드’ 신청 방법과 캐시백 혜택은?

유안타증권에서 제공하는 ‘Stock+ 체크카드’ 상품에 대한 신청 방법과 캐시백 혜택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안타증권의 Stock+ 체크카드는 주식 약정금액별로 카드 사용금액에 따라 캐시백 혜택이 제공됩니다.

참고로 유안타증권의 Stock+ 체크카드 가능 계좌는 ‘위탁계좌’이고 연회비는 없습니다.

유안타 Stock+ 체크카드

유안타증권의 Stock+ 체크카드를 발급하기 위해서는 우선, 유안타증권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유안타증권 홈페이지 메뉴에서 ‘금융상품몰 > W-CMA 통장/카드 > 유안타 카드 > 유안타체크카드안내’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유안타 Stock+ 체크카드’를 선택하시고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발급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캐시백 혜택

캐시백캐시백 기준
(당월 주식약정금액)
0.5%100만 이상
0.7%1,000만 이상
1.0%10,000만 이상

캐시백은 당월 주식약정금액에 따라 당월 카드사용금액에 한해 제공되고 익월 초에 체크카드 결제계좌(위탁계좌)로 지급해 드립니다.

캐시백은 카드사용금액의 500만 한도 내에서 적용되고 주식약정금액은 본인명의 전 위탁계좌 또는 증권저축계좌에서 온/오프라인을 통해 거래한 KOSPI, KOSDAQ, ETF, K-OTC, KONEX, 비상장주식, 해외주식 종목의 매수매도금액이 합산됩니다.

가족카드를 보유한 경우 카드사용실적을 합산하여 캐시백을 적용해 드리고 본인카드 위탁계좌에 입금해 드립니다.

카드 재발급시 보유한 최종카드 기준으로 사용실적이 합산되어 서비스가 제공되며, 탈회 후 재신청시 합산이 불가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