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티레이더M Global’ 특징 및 거래가능 상품

유안타증권에서 제공하는 ‘티레이더M Global’에 대한 특징 및 거래가능 상품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외선물옵션 거래 전용 모바일 앱인 유안타증권의 티레이더M Global 거래 가능 상품은 해외선물과 해외옵션입니다.

유안타증권 ‘티레이더M Global’

유안타증권의 티레이더M 글로벌은 해외선물옵션 거래를 위한 강력하고 빠른 주문 기능을 제공하는 모바일 트레이딩 서비스입니다.

유안타증권의 티레이더M 글로벌은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 및 앱스토어(iOS)를 통해 설치 및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징

강력하고 편리한 매매 시스템인 유안타증권의 티레이더M 글로벌은 직관적이고 빠른 매수/매도/정정취소 주문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트레이딩에 최적화된 지표 설정 및 tRadar 신호를 제공하며, 관심종목 동기화가 가능합니다.

즉, 관심 종목 서버와 연동하여 어느 기기에서나 동일한 관심종목 확인이 가능하고 4자리 비밀번호 입력 만으로 빠른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해외선물 및 옵션(지수, 통화, 금리, 에너지, 금속 등) 매매 서비스를 제공하며, 해외선물옵션 투자에 최적화된 콘텐츠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경제지표의 경우 각종 경제지표 데이터 및 추세를 차트로 확인 가능하고 환전의 경우 외화환전, 가환전, 멀티통화계좌관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