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티레이더M’ 특징 및 이용 방법 안내

유안타증권에서 제공하는 ‘티레이더M’에 대한 특징 및 이용 방법 등을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소비자와 증권업계가 인정한 화려한 수상경력, 유안타증권의 티레이더M은 대표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입니다.

유안타증권만의 특화 서비스은 MY tRadar 서비스와 매매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모바일에 최적화하여 제공합니다.

유안타증권 ‘티레이더M’

유안타증권의 티레이더M은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 또는 앱스토어(iOS)를 통해 설치 및 이용할 수 있습니다.

티레이더M 설치 후 지점/제휴금융기관에서 유안타증권 계좌를 고객은 ID 등록 후 사용 가능합니다.

계좌가 없는 경우 스마트 계좌 개설을 통해 지점 방문 없이 계좌 개설이 가능하고 뱅킹/주식매매 등의 업무를 위해서는 인증서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특징

유안타증권의 특허받은 인공지능 종목 추천 시스템으로 상승 가능성이 높은 종목을 추천하고 햇빛/안개 신호를 통해 상승/하락의 매매 타이밍까지 제공합니다.

즉시이체와 다건이체, 제휴은행입금, 자동이체 등록 등 스마트한 이체 서비스와 자산현황과 계좌조회, 입출금내역 등 한눈에 보여주는 통합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국내 주식 뿐만 아니라, 해외주식 매매 서비스를 제공하고 파생상품, 금융상품 뿐 아니라, 장내/장외 채권 등 다양한 상품매매가 가능합니다.

간편 로그인을 통해 고객이 설정한 비밀번호 4자리로 빠르게 로그인이 가능하고 지문 인증 만으로 쉽고 빠른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IPO 및 유상증자 청약, 신용대출 신청,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인터넷계좌개설 등 다양한 서비스 신청/변경 업무를 제공합니다.

관심종목의 실시간 시세 및 햇빛/안개 구간 진입 여부와 국내, 해외 시황 및 중요 경제 뉴스까지 PUSH로 제공합니다.

바이오 인증 서비스

바이오 인증 서비스란, 로그인&이체&주식주문 등 모바일을 통한 각종 금융거래 서비스를 인증서 없이 지문인식 만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바이오 인증 서비스를 등록하기 위해서는 티레이더M 앱 로그인 화면에서 ‘바이오 인증’을 선택합니다.

이를 통해 ‘바이오 인증 공동앱’을 설치하여 자동 연결을 설정하시고 티레이더M 인증센터에서 ‘지문등록/해지’를 눌러 지문 등록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복잡한 인증 비밀번호 입력 없이 로그인이 가능하고 인증서 없이도 인터넷뱅킹 및 주민주문 등 모든 금융거래가 가능합니다.

보안카드(또는 OTP) 없이도 1회 200만(1일 500만)까지 편리하게 이체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바이오 인증 서비스의 경우 지문 인식이 가능한 휴대폰에서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