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리워드’ 혜택 안내

현대백화점에서 제공하는 리워드에 대한 특징과 혜택 및 유의 사항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백화점에서 한해 동안 적립한 마일리지에 따라 리워드를 제공하는데, 리워드는 고객의 쇼핑 스타일에 맞춰 상품군별 2가지로 증정합니다.

증정 기간 이후 마일리지는 자동 소멸되고 현대백화점 앱이나 전 점 회원서비스센터에서 증정합니다.

제공되는 리워드는 크게 ‘명품 마일리지 리워드 / 패션&라이프 마일리지 리워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명품 마일리지 리워드

현대백화점에 입점된 다양한 명품 브랜드에서 적립한 마일리지 1만점마다 15만의 리워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최소 마일리지리워드
10,000점 이상10,000점당 현대백화점 상품권 15만
(최대 증정한도 없음)

원석 및 일부 품목은 구매금액의 50%가 마일리지로 적립되고 수선비와 골드바 등 일부 품목은 마일리지 적립에서 제외됩니다.

패션&라이프 마일리지 리워드

패션과 잡화, 리빙, 그리고 식품 상품군 등에서 적립한 마일리지를 합산하여 아래의 구간별 리워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적립 마일리지리워드
300,000점 이상현대백화점 상품권 900만
200,000점 이상현대백화점 상품권 500만
100,000점 이상현대백화점 상품권 250만
80,000점 이상현대백화점 상품권 150만
60,000점 이상현대백화점 상품권 100만
40,000점 이상현대백화점 상품권 40만

가전과 식품, 서비스 상품군은 구매금액의 50%가 마일리지로 적립되고 임대매장과 일부 브랜드 및 품목은 마일리지 적립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유의 사항

명풍 및 패션&라이프 마일리지 리워드는 각 마일리지별 증정 기준 충족시 수령이 가능하고 2가지 적립 마일리지간 이관 또는 합산은 불가합니다.

삼품군별 적립 마일리지는 현대백화점 홈페이지와 앱, 현대백화점카드 앱 또는 백화점 내 회원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워드 수령 후 구매 취소로 적립 마일리지가 하락하는 경우 이미 수령하신 상품권 또는 해당 금액을 반납해야 합니다.

법인카드와 임직원의 리워드 및 혜택 제공은 별도의 기준을 적용하고 개인 신용 및 카드상태에 따라 리워드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특정 브랜드 및 상품의 적립 금액 과다, 현대백화점카드 대여 및 타인 명의 부정 적립, 사후적립 과다 및 그 외 비정상 거래로 판단되는 경우 마일리지 적립 및 리워드 제공이 제외될 수 있습니다.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개정에 따라 리워드로 증정된 현대백화점 상품권은 현금영수증 및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