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23년식 스타리아 캠퍼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

현대에서 제공하는 23년식 스타리아 캠퍼 차량에 대한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의 23년식 스타리아 캠퍼 차량은 긴 여행에도 걱정없는 즐거운 여유로움을 선사하는데, 엔진 성능은 아래 표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항목디젤 VGT 2.2
배기량2,199cc
최고 출력177PS / 3,800rpm
최대 토크44.0kgf.m / 1,500~2,500rpm

현대의 23년식 스타리아 캠퍼 차량 크기는 ‘전장 5,255mm / 전폭 1,995mm / 전고 2,095mm’입니다.

23년식 스타리아 캠퍼 익스테리어

현대-23년식-스타리아-캠퍼-실외-디자인

현대의 23년식 스타리아 캠퍼 차량은 유려한 곡선과 개방감 있는 디자인이 신비롭고 미래지향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리어 하단부에 슬라이딩형 테이블을 수납하여 추가 장비 없이 쉽고 빠르게 야외 테이블 설치가 가능합니다.

전용 컨트롤러로 조작 가능한 전자동 POP-UP ROOF SYSTEM으로 차량 실내만으로 부족한 공간을 추가적으로 제공합니다.

그리고 야외 조리나 간편한 외부활동 시에 어닝 시스템을 통해 도움을 주고 쾌적하고 편안하게 야외 전망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23년식 스타리아 캠퍼 인테리어

현대-23년식-스타리아-캠퍼-실내-디자인

현대의 23년식 스타리아 캠퍼 차량은 11인승의 넓은 실내공간과 전자동 POP-UP FOOF 시스템으로 차량 내부 경험의 만족도와 공간 활용도가 높아졌습니다.

넓게 사용하거나 누워서 지내기에 불편함이 없는 풀플랫 시트와 차량 내부에서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편의 장비들로 여행이 더욱 쉬워졌습니다.

특히, 풀 플랫 시트의 경우 2열부터 4열까지 적용된 접이식 시트로, 야영이나 취침시 필요한 실내 공간 확보를 돕습니다.

보관과 사용이 간편한 에어 매트리스(주입형)를 추가할 경우 취침이나 장시간 실내 이용시 용이합니다.

POP-UP ROOF 취침 공간의 경우 최대 295kg 하중을 견딜 수 있고 패브릭으로 감싸져 있어 천장의 결로를 개선하였습니다.

참고로 CAMPER 4 선택시 휴식과 취식을 위한 가장 스마트한 장비들이 적용되어 고급스러운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23년식 스타리아 캠퍼 가격표

트림가격
Camper 11 – 프레스티지51,830,000
Camper 4 – 프레스티지71,450,000

성능

현대의 23년식 스타리아 캠퍼 차량은 시공간 제약을 넘어선 첨단 편의 사양들을 통해 편리한 이동 경험을 제공합니다.

별도 조작 없이도 차량에 가까워지면 테일게이트가 자동으로 오픈되고 차량에서 멀어지면 테일게이트가 자동으로 닫힙니다.

스마트키 소지 후 도어 주변 일정시간 대기시 별도의 버튼 조작 없이 슬라이딩 도어를 자동으로 열 수 있습니다.

최적으로 튜닝된 12개 고성능 스피커 및 서브우퍼와 보스만의 고유 기술을 접목하여 주행 중인 자동차 안에서도 풍부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2열 통풍/열선 시트와 USB 충전(전 열 USB), 동승석 워크인 디바이스, 운전석 8way 전동시트 등이 적용되었습니다.

또한 7에어백 시스템 등 첨단 안전 편의가 적용되어 탑승객 모두를 안전하게 보호해 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