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23년식 A클래스 세단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

벤츠에서 제공하는 23년식 A클래스 세단(A-Class Sedan) 차량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 220 Sedan’ 기준 제로백이 7.0초인 벤츠의 23년식 A클래스 세단 차량 복합 연비는 11.7Km/L입니다.

벤츠의 23년식 A클래스 세단 최고 출력은 ‘190ps / 5,500~6,100rpm’이고 최고 속도는 241km/h입니다.

23년식 A클래스 세단 익스테리어

벤츠-23년식-A클래스-세단-전면-디자인
A클래스 세단 전방 모습

벤츠의 23년식 A클래스 세단 차량은 블랙 핀이 적용된 다이아몬드 라디에이터 그릴이 적용되었습니다.

LED 고성능 헤드램프의 경우 인텔리전트 라이트 기능을 통해 현재 교통 상황에 맞게 도로를 비춰 넓은 시야를 보장하며, LED를 개별 조절하여 현재 교통 상황에 맞게 대응합니다.

유광 블랙 컬러 디자인이 적용된 AMG 나이트 패키지의 경우 차량에 스포티한 감성과 미적 요소를 더욱 강조합니다.

벤츠-23년식-A클래스-새단-후면-디자인
A클래스 세단 후방 모습

벤츠의 23년식 A클래스 세단 차량은 핸즈 프리 엑세스를 이용하면 상하차를 편안하게 할 수 있습니다.

후방 범퍼 아래 발 움직임을 감지하여 더욱 편리하게 트렁크를 열 수 있으며, 두 손 가득 물건을 들고 있을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슬라이딩 파노라믹 선루프를 통해 카브리올레 또는 로드스터와 같은 오픈 에어 드라이빙을 느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선루프가 닫혀 있을 때도 실내 공간을 더욱 밝게 해주어 경쾌하고 편안한 기분을 제공합니다.

23년식 A클래스 세단 인테리어

벤츠-23년식-A클래스-세단-실내-디자인
A클래스 세단 운전석 모습

벤츠의 23년식 A클래스 세단 차량은 계기판 패널과 센터 콘솔, 도어 트림 간의 이음새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랩 어라운드’ 디자인으로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10.25인치 고해상도 미디어 디스플레이는 터치 스크린과 직관적인 아이콘의 적용으로 보다 작동이 용이하고 조작시 집중도를 향상시켜줍니다.

크롬 컨트롤 패널이 장착된 나파 가죽 소재의 다기능 스포츠 스티어링 휠은 스포티한 주행을 지원합니다.

세련된 가죽 커버가 손과 맞닿는 부분을 감싸며, 부드러운 감촉을 주며 세련되고 럭셔리한 감성을 더욱 강조합니다.

터치패드를 이용해 손가락 하나만으로 차량 전체를 조작할 수 있고 앰비언트 라이트를 통해 차량 인테리어를 원하는 스타일과 분위기로 연출할 수도 있습니다.

23년식 A클래스 세단 가격표

트림가격
A 220d Sedan45,700,000
A 220 Sedan46,200,000
A 250 4MATIC Sedan55,100,000

보다 자세한 23년식 A클래스 세단 차량에 대한 카탈로그 및 가격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메르세데스-벤츠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홈페이지 메뉴에서 ‘Models > Sedan > A-Class Sedan’ 항목을 통해 카탈로그 및 가격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능

벤츠의 23년식 A클래스 세단 차량은 센터코솔에서 운전자의 취향에 맞게 드라이빙 프로그램 모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빙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각 모드에 따라 엔진, 변속기, 서스펜션 또는 스티어링 등이 변경됩니다.

어댑티브 댐핑 시스템이 적용된 서스펜션은 커브길에서 주행의 즐거움과 장거리 주행시 높은 편의성 등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합니다.

‘컴포트’에서 ‘스포츠’까지 서스펜션 강도를 조정할 수 있고 서스펜션 레벨과 스포츠 다이렉트 스티어링 시스템으로 더욱 역동적인 주행을 제공합니다.

컴포트 서스펜션의 경우 장시간 고속도로 주행시 편안한 승차감과 좁은 커브길에서의 역동적인 기민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최적화된 컴포트 서스펜션은 탁월한 서스펜션 기능과 뛰어난 주행 안전성을 제공하며, 주행을 더욱 안전하게 해주고 승차감을 향상시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