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23년식 ‘AMG GT 4도어 쿠페’ 디자인과 가격표 및 연비는?

벤츠에서 제공하는 23년식 ‘AMG GT 4도어 쿠페’ 차량에 대하여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숨막히는 그란 투리스모의 존재감 이상, 벤츠의 23년식 AMG GT 차량은 다양한 옵션 사양으로 개성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3가지 뒷좌석 사양과 특별한 익스테리어 및 인테리어 패키지, 그리고 다양한 도장, 림 및 브레이크까지 다양한 옵션 사양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배기량은 2,999cc이고 연료탱크 용량은 80L이며, 복합 연비는 8.2Km/L(도심 7.5Km/L, 고속도로 9.1Km/L)입니다.

  • 최고 출력 : 367ps / 5,500~6,100rpm
  • 최대 토크 : 51kg.m / 1,600~4,500rpm

23년식 AMG GT 익스테리어

벤츠-23년식-AMG-GT-4도어-쿠페-전면-디자인
AMG GT 전방 모습

4도어 쿠페의 역동성을 극대화한, 벤츠의 23년식 AMG GT 차량은 관능적인 세련미와 뛰어난 균형감, 그리고 육감적인 바디를 제공합니다.

마주하는 것만으로 내재된 파워를 직감할 수 있는데, 슬림하게 디자인된 멀티빔 LED 조명과 엔진 후드에 달린 2개의 파워돔, 그리고 커다란 에어 인테이크와 AMG 특유의 라디에이터 그릴이 존재감을 더욱 나타냅니다.

또한 AMG GT R 모델에 탑재된 사양과 동일한 냉각기 셔터, 에어패널, 쿨링 에어 인테이크가 적용되어 차량의 공기 역학적 효율을 높였습니다.

벤츠-23년식-AMG-GT-4도어-쿠페-후면-디자인
AMG GT 후방 모습

굴곡진 어깨와 둥글게 다듬어진 후면, 강렬한 인상을 주는 노출된 휠까지, 뒷모습 또한 GT(그랜드 투어러)임을 보여줍니다.

방향지시등을 포함하고 있음에도 놀랄만큼 얇게 디자인된 LED 테일램프와 고유의 트렁크 라인, 단계적으로 펼쳐지는 리어 윙이 스포티한 느낌을 나타냅니다.

프레임 없는 차창과 평평하면서도 후방을 향해 멀리 기울어진 윈드실드가 전통적인 쿠페 라인을 완성합니다.

매력적인 측면과 넓은 어깨, 강렬한 인상을 주는 노출된 후방 휠이 이미지를 더 선명하게 하며, 스포티한 새로운 스타일을 선사합니다.

23년식 AMG GT 인테리어

벤츠-23년식-AMG-GT-4도어-쿠페-실내-디자인
AMG GT 운전석 모습

MBUX의 확장 기능이 완전히 새로운 편의성을 제공하는데, 음성 또는 터치, 손가락 포즈를 이용해 직관적으로 시스템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벤츠-23년식-AMG-GT-4도어-쿠페-내부-디자인
AMG GT 뒷좌석 모습

뒷좌석은 최고의 편의성을 제공하는데, 독립 시트와 벤치 시트 외에 기능성 비즈니스 센터 콘솔과 함께 장착되는 2개의 접이식 개별 시트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이 컴포트 독립 시트는 더욱 럭셔리하고 높은 품격의 분위기를 보여주는데, 뒷좌석에 탑승한 승객은 다양한 인포테인먼트 기능과 컴포트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뒷좌석 하이 클래스 사양 덕분에 보온/보냉이 가능한 컵홀더와 무선 충전 기능, 터치스크린 등과 편의 기능 및 개별 설정 옵션을 누릴 수 있으며, 접이식 시트로 실내 공간을 더 넓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3년식 AMG GT 가격표

트림가격
AMG GT 43 4MATIC+154,200,000
AMG GT 43 4MATIC+ DYNAMIC169,200,000
AMG GT 63 S 4MATIC+246,000,000

보다 자세한 23년식 AMG GT 차량에 대한 카탈로그와 가격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메르세데스-벤츠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홈페이지 메뉴에서 ‘Models > Coupe > Mercedes-AMG GT 4-Door Coupe’ 항목으로 들어가, 카탈로그와 가격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능

더 넓어진 실내 공간과 강력해진 파워가 한눈에 느껴지는 드라이빙 다이내믹까지, 새로운 차원의 주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그란 투리스모(Gran Turismo)와 레이싱 기술에서 축적된 최상의 장점이 결합되었는데, 이는 광범위한 기본 사양을 통해서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곳곳에 스며있는 모터스포츠 DNA는 4도어 쿠페를 넘어 순수 스포츠카로 거듭나게 만들어줍니다.

또한 AMG 퍼포먼스 배기 시스템에서 울려퍼지는 특유의 배기음이 단순히 가속 페달을 밟는 것 이상의 감정을 보여줍니다.

완벽한 전기 구동 시스템과 뛰어난 드라이빙 퍼포먼스, 내장된 스타터 발전기가 부스팅과 회생제동을 실행합니다.

48V 차량 전원 시스템은 전기 차량에 전원을 공급하고 보조 컴프레서는 공회전시 필요한 토크보다 약간 높은 토크를 지원하며, 6기통 직렬 엔진의 실린더가 필요에 따라 차단됩니다.

AMG 다이내믹 플러스 패키지는 최고의 드라이빙 포퍼먼스와 어떠한 주행 상황에서도 빠르게 반응하는 역동성을 보여줍니다.

주요 선택 사항을 포함하는 다양한 고성능 기능들이 하나의 매력적인 패키지로 제공되어 한차원 높은 다이내믹 주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Leave a Comment